경찰 15: 정치적 리더십 부족으로 중요한

경찰 15: 정치적 리더십 부족으로 중요한 자연 정상 회담이 ‘위험에 처해’ NGO에 경고

경찰 15

나이로비 생물다양성 회담이 교착 상태로 끝나고 몬트리올 회의 전에 행동을 촉구하는 공개 서한을 세계 지도자들에게 촉구

유엔 생물다양성 협상이 정부의 참여 부족으로 위기 상황에 이르렀다고 주요 NGO들이 경고했다.

전문가들이 지구의 생명 유지 시스템이 붕괴되고 있다고 밝힌 지 3년 만이다.

지난 주, 국가들은 인간이 주도하는 자연 세계의 파괴를 중단하기 위한 합의에 대한 추가 회담을 위해 나이로비에서 만났습니다.

최종 목표는 몬트리올의 Cop15에서 합의될 예정입니다. 과학자들이 2019년에 100만 종이 멸종 위기에 처했으며

자연은 인류 역사상 전례 없는 속도로 쇠퇴하고 있다고 경고했지만 정부는 자연 파괴를 중단하기 위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한 적이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에마뉘엘 마크롱(Emmanuel Macron), 저스틴 트뤼도(Justin Trudeau),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을 포함한 세계 지도자들이

10년에 한 번만 열리는 정상회의의 중요성을 강조한 반면, 생물다양성 협상은 금전적 문제로 북반구와 남반구 사이에 상당한 분열이 있었습니다.

2030년까지 육지와 바다, 그리고 모든 협정의 이행. 아프리카 그룹은 디지털 생물 불법 복제에 대한 목표를 포함하지 않는 한 2020년 이후 최종 글로벌 생물다양성 프레임워크에 서명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경찰 15

월요일에 발표된 공개 서한에서 그린피스, 아바즈, 자연을 위한 캠페인, 생물다양성에 관한 국제 토착

포럼을 포함한 환경 단체들은 최종 거래에 대한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회담에 고위급 정치적 참여가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경찰에 대비하여 협상은 초기 단계에서 대부분 기술 전문가에 의해 처리되며 장관은 일반적으로 회담이 끝날 때 참여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서한은 유엔 사무총장 안토니오 구테헤스(António Guterres)와 정부 장관들이

12월 몬트리올에서 열린 Cop15에서 정치적 리더십을 과정에 투입하고 재난을 피할 것을 촉구합니다. 중국은 코로나19 제로 정책으로 주최측이 이달 초 회담을 옮기도록 강요한 후 대통령으로서 행사를 감독할 예정이다.

편지에는 “협상이 정체되었고 2020년 이후의 글로벌 생물다양성 체계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쓰여 있다.

“국가들은 파리 기후 협정과 유사한 의미에서 자연과 사람을 위한 글로벌 거래를 제공할 기회로 Cop15를 언급했지만, 타협을 통해 추진할 고위급 정치적 참여, 의지 및 리더십이 현저히 결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약속을 안내하고 영감을 줍니다.”

지난 주 6일간의 회담에서 협상은 최종 텍스트에 대해 국가 간에 거의 합의를 보지 못했습니다.

여기에는 환경에 유해한 보조금을 제거하고, 살충제 사용을 줄이고, 멸종률을 줄이기 위한 침입종에

대한 조치를 포함하는 초안 목표가 포함됩니다. 과학자들은 2020년에 지구상의 야생 동물의 여섯 번째 대량 멸종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다시 경고했습니다.More news

12월 5일에 시작하여 축구 월드컵 결승전 전날인 12월 17일에 끝나는 정상 회담 며칠 전에 Pre-Cop15 회담의 추가 라운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