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도 지방은 여름 관광객을 위한 ‘멋진’

고위도 지방은 여름 관광객을 위한 ‘멋진’ 목적지가 됩니다.
중국 북동부 헤이룽장성 헤이허시에는 RV들이 줄지어 깔끔하게 주차되어 있었고, 관광객들은 RV 옆의 레인 방수포 아래에서 차를 마시고 담소를 나누며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고위도 지방은

중국의 많은 지역이 여름에 “더운 날씨 모드”에 들어감에 따라 중국 최북단의 도시에서 관광 붐이 일어났습니다.

중국과 러시아 국경에 위치한 헤이허의 여름 최저 기온은 섭씨 20도 이하로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여름을 보내기로 선택한 곳이 ‘RV 투어’다.

“도시가 깨끗하고 아침 장터에서 음식을 사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생활하시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며칠 더 머물 계획입니다.”라고 천진시에서 온 관광객 Ji Guifeng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RV 관광객을 위한 주차장을 계획하여 물과 전기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라고 시 관광국의 Li Liyan이 말했습니다.

Li는 우수한 생태 환경, 시원한 기후 조건 및 개선된 지원 시설로 인해 Heihe가 최근 몇 년 동안 관광 산업을 활발하게 발전시켰다고 말했습니다.

흑룡강성 남동쪽에 있는 싱카이호는 중국 동북부에서 가장 큰 담수호로 총 면적은 4,380평방킬로미터입니다.

관광객들은 파도에서 놀고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기 위해 몰려들었습니다.

고위도 지방은

“특히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전망이 좋고 호수 물고기의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라고 관광객 Li Xiaoyuan이 말했습니다.

아름다운 호수의 행정부는 또한 관광객의 경험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해변 축구, 배구 게임, 스피드 보트, 모터 보트 및 다양한 수상 엔터테인먼트를 설계했습니다.

성의 최북단에 위치한 모허시는 하루 섭씨 18도의 쾌적한 기온을 자랑합니다.

이번 여름, Mohe는 여름 휴가, 산림 건강, 가족 모임, 북극 자율 운전을 주제로 여러 부티크 관광 루트를 출시했다고 Zhang Xinze 시 관광국 부국장이 말했습니다.

여름에 들어서면서 흑룡강성의 성도인 “얼음 도시” 하얼빈도 관광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7월 들어 하얼빈 공항은 45,000명 이상의 일일 승객 흐름을 달성했습니다.

7월 30일에는 1일 여객 처리량이 5만 명을 넘었고 그 중 절반이 중국 남부에서 주로 날아온 관광객이었다.

이번 여름, Mohe는 여름 휴가, 산림 건강, 가족 모임, 북극 자율 운전을 주제로 여러 부티크 관광 루트를

출시했다고 Zhang Xinze 시 관광국 부국장이 말했습니다.

여름에 들어서면서 흑룡강성의 성도인 “얼음 도시” 하얼빈도 관광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들어 하얼빈 공항은 45,000명 이상의 일일 승객 흐름을 달성했습니다.more news

30일에는 1일 여객 처리량이 5만 명을 넘었고 그 중 절반이 중국 남부에서 주로 날아온 관광객이었다.

7월 30일에는 1일 여객 처리량이 5만 명을 넘었고 그 중 절반이 중국 남부에서 주로 날아온 관광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