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 을 덜어 줄 것

새로운 서방 제재는 러시아 고통 최대 금융 기관의 자산을 동결하고 미국 투자를 금지하며 푸틴과 그의 내부 서클의 가족을 대상으로 합니다.

고통

우크라이나 부차(Bucha) 시에서 민간인에 대한 살인, 강간, 고문에 대한 끔찍한 보고에 이어 미국과 동맹국들은 수요일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발표했다.

그리고 이번에는 개인적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성인 자녀와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의 가족, 기타 러시아
엘리트 및 전 정치 지도자들은 미국의 발표에 따라 “완전한 제재”를 받게 됩니다. 유럽 ​​연합 및 G7 국가.

그리고 새로운 행정 명령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인이 현재 어디에 있든 러시아에 대한 신규 투자를 금지할 것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워싱턴에서 열린 노동조합원 연설에서 “중대 전쟁범죄보다 더 적은 일은 없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우방국 및 파트너와 함께 우리는 계속해서 경제적 비용을 인상하고 푸틴의 고통을 가중시키며 러시아의 경제적 고립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국과 동맹국의 제재는 러시아 최대 민간 은행뿐만 아니라 러시아 은행 부문 자산의 거의 3분의 1을 보유하고 있는 러시아 최대 금융 기관인 스베르방크의 자산도 동결할 것이다. 

알파뱅크. 새로운 규칙은 또한 미국인이 그들과 거래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고통

또한 미국 재무부는 기존 제재의 무게로 이미 경제가 무너지고 있는 러시아가 미국 관할 기금으로 부채 상환을 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백악관은 발표문에서 러시아가 여전히 미국 관할권 밖에서 자금을 사용하여 부채를 상환할 수 있지만 “러시아는 글로벌 금융 약자이며
이제 부채 상환을 위해 가용 자금을 고갈시키거나 채무 불이행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금융 제재는 러시아의 잔인한 우크라이나 침공을 처벌할 뿐만 아니라 경제를 질식시켜 푸틴이 전쟁 비용을 지불하기 어렵게 만들려는 의도입니다. 

바이든은 우크라이나에서 미국식 부츠를 땅에 두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는 이러한 움직임이 제3차 세계 대전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재정 제재는 러시아 엘리트의 호화로운 생활 방식을 박탈하는 동시에 전쟁도 일으키게 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 비싼 제안.

이러한 움직임은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근처의 부차(Bucha)에서 암울한 장면에 대한 이미지와 현장 보고가 나온 후 나온 것입니다. 

일부는 손이 등 뒤로 묶인 채 민간인의 시신이 도시의 거리와 공동 묘지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화난 바이든은 북미 건설 노동 조합에 “세계가 볼 수 있도록 남겨진 잔혹성과 비인도적 감각”을 전달합니다.

앞서 Merrick Garland 법무장관은 법무부가 러시아가 자행한 전쟁 범죄 가능성에 대한 국제 조사를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