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법무장관 호화로운 팜 비치 리조트에

공화당 법무장관, 호화로운 팜 비치 리조트에서 기업 기부자를 위한 개인 휴양지 주최

공화당 법무장관

먹튀검증커뮤니티 공화당 법무장관 협회(Republican Attorneys General Association)는 이번 주말 플로리다의 고급 리조트에서 기업 기부자들을 위한 비공개 피정을 주최합니다.

CNBC의 모기업인 Comcast, Match Group, General Motors, Johnson & Johnson, Anheuser-Busch, Juul Labs, Koch Industries

의 로비스트와 경영진을 포함하여 거의 20개 기업과 무역 단체가 3일 간의 피정에 참석하기 위해 RSVP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Lowe’s 및 Walmart, CNBC에서 입수한 예상 참석자 목록에 따르면.

CNBC가 검토한 의제에 따르면 웹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한 객실이 1박에 약 830달러인 플로리다주 팜비치의 고급스러운

브레이커스 리조트에서 비공개 모임이 일요일에 시작되어 화요일 늦게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ERC & Victory Fund Retreat”라는 제목의 의제는 일요일 개회식과 저녁 식사, 월요일에는 시가와 위스키 리셉션, 골프, 테니스 클리닉 또는 심해 낚시를 위한 선택적인 소풍을 보여줍니다.

낙태 권리를 보호하려는 민주당원의 법적 공격을 막기 위해 단체가 더 많은 기부를 모색함에 따라 퇴각이 이뤄졌다. 6월 24일자 모금 이메일에는 “모든 기부는 공화당 법무장관이 민주당의 낙태 찬성 의제에 맞서 싸우고 평생을 버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법무장관 앨런 윌슨(Alan Wilson)이 이끄는 이 단체는 반복되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공화당 법무장관

로비 활동을 하고 있는 미국 제약 연구 및 제조업체(PhRMA)와 비즈니스 법률 옹호 그룹인 미국 상공 회의소 법률 개혁 연구소(U.S. Chamber Institute for Legal Reform)도 다가오는 피정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2020년 선거 주기 이후로 비공개 피정에 참석하기 위해 나열된 거의 모든 기업과 무역 단체가 공화당 법무장관 그룹에 4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AGA는 2022년 1분기에만 모든 기부자로부터 4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그래픽은 RAGA 기부자 수련회 참석자로 나열된 회사를 보여줍니다.
모든 예상 참석자 중 7명만이 CNBC가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집회에 계속 참석할 계획인지 또는 Roe 전복을 지지하는 공화당

법무장관 그룹을 계속 지원할 것인지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

샤론 카스티요(Sharon Castillo) 대변인은 수요일 이메일 성명을 통해 화이자가 초청을 받았지만 가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RAGA와의 협력은 주로 환자 안전과 관련된 의료 정책의 발전과 위조 의약품 근절을 위한 노력에 중점을 두었

으며 낙태에 대한 대법원의 결정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덧붙였다.

PhRMA 대변인 사라 서튼(Sarah Sutton)은 CNBC에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누군가를 피정에 보낼 것인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다.

“우리는 양쪽의 정책 입안자 및 조직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료 의견과 우선 순위를 가진 초당파 및 초당파 조직과 협력합니다.” more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