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판결은 주정부의 다양한 반응을

낙태 판결은 주정부의 다양한 반응을 유발합니다.

낙태 판결은

야짤 6월 24일 미국 대법원은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부여한 1973년 판결인 Roe v. Wade를 뒤집었습니다.

이 판결은 약 절반의 주에서 낙태 금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해당 법률이 발효되는 시기는 다양합니다.

공화당이 주도하는 일부 주에서는 낙태를 즉시 금지하거나 엄격하게 제한하는 반면, 다른 제한은 나중에 적용됩니다.

적어도 한 주인 텍사스는 대법원이 이 사건에 대한 공식적인 판결을 내릴 때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이는 6월에 발표된 의견과 별개이며

약 한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텍사스 대법원은 1925년에 오랫동안 잠복해 있던 낙태 금지령이 현재 발효 중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이러한 결정을 예상하여 민주당원이 이끄는 여러 주에서는 낙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결정은 또한 낙태를 제공하는 제공자와 여성이 낙태를 받도록 돕는 사람들이 소송을 당하거나 기소될 수

있는지 여부를 놓고 주 사이에 법적 분쟁의 가능성을 설정합니다.

다음은 낙태 법안에 대한 개요와 모든 주에서 법원의 결정이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영향입니다.

낙태 판결은

정치적 통제: 앨라배마의 공화당이 통제하는 입법부와 공화당 주지사는 낙태에 대한 접근을 금지하거나 제한하기를 원합니다.

배경: 2019년에 앨라배마주 의원들은 당시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낙태 금지 규정을 승인하여 강간이나 근친상간으로

인한 임신을 제외하고 임신의 모든 단계에서 낙태를 시행하는 것을 중범죄로 규정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여성의 건강이 심각한 위험에 처한 경우입니다.

연방 판사는 Roe v. Wade의 판례에 따라 주정부가 법을 집행하지 못하도록 금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2018년 유권자들은 앨라배마 주에서 “태어나지 않은 어린이의 권리”를 인정하고 “낙태 권리를 보호하거나 낙태 자금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명시하도록 앨라배마주 헌법을 수정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1951년 법은 산모의 생명이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이 아닌 한 낙태를 유도하는 것을 범죄로 규정했으며 최대 12개월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 판결의 영향: 앨라배마주에서는 6월 24일 낙태가 거의 완전히 불법이 되었습니다. 2019년 주 낙태 금지령이 발효되어 강간이나 근친상간으로 인한 임신을 제외하고 임신의 모든 단계에서 낙태를 하는 것을 중범죄로 만들었습니다. 세 병원 모두 1951년 주법에 따른 기소가 두려워 그날 아침 낙태 시술을 중단했습니다. 몇 시간 후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Myron Thompson은 금지 명령을 해제하고 주에서 2019년 낙태 금지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하라는 앨라배마의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앨라배마주 법무장관 스티브 마샬은 2019년 법에 허용된 한 가지 예외를 넘어 앨라배마주에서 산모의 건강을 위해 낙태를 제공하는 것은 이제 중범죄라고 말했습니다. 법을 어기는 의사는 최대 99년형에 처할 수 있다. Marshall은 낙태를 시행하는 의사가 병원에 ​​입원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전의 낙태 제한을 막는 다른 금지 명령도 해제하기 위해 주정부를 이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