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빅 에어 스키 올림픽 데뷔전 시상대를 놓쳤습니다.

남자 빅 에어 스키 노르웨이의 Ruud는 금으로 향합니다. 미국의 스티븐슨, 스웨덴의 할라우트가 포디움을 마감했다.

캐나다의 Evan McEachran이 수요일 베이징에서 열린 남자 빅 에어 스키 올림픽 데뷔전에서 9위를 기록했습니다.

93점의 첫 번째 득점으로 이어진 트리플 코르크에 이어 2위에 올랐던 온타리오주 오크빌은 다음 두 번의 점프 중 어느 것도 착지할 수 없었고, 시상대에 오를 희망을 꺾었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노르웨이의 비르크 루드(Birk Ruud)가 최고 점수 187.75점으로 금메달을 땄다. 미국의 콜비 스티븐슨은 183점으로 은메달을, 스웨덴의 헨릭 할라우트는 181점으로 시상대에 올랐다.

각 선수에게는 세 번의 점프가 주어지며 가장 좋은 두 개의 합산 점수가 최종 합계를 결정합니다.

Ruud는 단 두 번의 득점으로 자신의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마지막 스키 선수이자 이미 금메달을 획득한 그는 노르웨이 국기를 손에 들고 승리를 거두었지만 마지막 트릭을 위해 무압 바이오 1440을 착지했습니다.

남자 빅 에어 스키 데뷔

그는 폐쇄된 제철소인 Big Air Shougang 경기장의 언덕 아래에서 깃발을 자신에게 감쌌습니다.
현재 이 공장은 현재 세계에서 유일하게 영구적으로 큰 공중 점프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4세의 McEachran도 2월 13일에 시작되는 스키 슬로프 스타일에 출전합니다. 캐나다인은 2018 평창 올림픽에서 6위를 했습니다.

그는 2021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5위를 차지한 뒤 월요일 11위에 올랐습니다.

메달 도전 실패 남자 빅 에어 스키

두 번째 올림픽을 위해 돌아온 스웨덴의 Oliwer Magnusson은 4위에서 가까스로 시상대를 놓쳤습니다.

미국에서 태어난 중국의 구 아일린(Eileen Gu)은 하루 전 첫 스키 빅 에어 금메달을 땄고, 캐나다인 메건 올덤(Megan Oldham)이 4위를 가까스로 시상대를 놓쳤다.

대규모 항공 대회는 세계 최초의 영구적인 도시 기반 대규모 항공 시설인 베이징 서쪽에 있는 재활용된 제철소에서 열렸습니다.
이 시설은 올림픽의 최신 스포츠 중 하나를 위한 멋진 배경이 되었습니다.

200피트의 큰 공기 구조는 중국이 철강 생산의 세계 리더가 되도록 도운 중국 최초의 국유 공장인 이전 Shougang Group 제철소 부지에 건설되었습니다.
치솟는 굴뚝은 수천 명의 일자리를 제공했지만 베이징의 스징산 지구의 하늘을 어둡게 하여 도시의 대기 오염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중국은 2008년 하계 올림픽과 함께 공장을 폐쇄하고 이미지와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녹슨 공장과 기계가 남아 있지만 그 사이의 공간은 잔디 잔디, 유리 연못 및 많은 녹지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 대회와 함께 동계 스포츠에 3억 명이 참가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중국의 노력의 핵심입니다. 중국 선수들이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피겨 스케이팅, 아이스 하키, 컬링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시설이 복합 시설의 인프라에 새겨져 있습니다. 베이징 조직위원회는 심지어 공원 사무실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Evan McEachran이 수요일 베이징 올림픽 스키 빅 에어 결승전에서 트릭을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