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에서 ‘어려움’, 체첸 군벌 인정

러시아 우크라이나에서 ‘어려움’, 체첸 군벌 인정
체첸 러시아 공화국의 지도자인 람잔 카디로프는 모스크바 청중에게 러시아군이 “어려움을 느끼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에서 “나토에 맞서” 전쟁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카서스 공화국의 지도자인 블라디미르 푸틴의 맹렬한 충성파는 러시아 대통령이 2월 24일 침공한 직후 자신의 군대가 우크라이나 전장에 배치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에서

그 이후로 “카디로바이트(Kadyrovites)”로 알려진 카디로프 군대의 군사적 착취가 체첸 강자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등장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에서

모스크바에서 촬영된 교육 포럼에서 카디로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그의 민병대가 큰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카디로프는 수요일 뉴 호라이즌 행사에서 청중에게 “우리는 우크라이나가 아니라 반데라이트와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NATO와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치 독일과의 협력에 연루된 제2차 세계 대전 우크라이나 민족주의 지도자 스테판 반데라를 언급하고 있었습니다.

“NATO, 서방이 그들을 무장시키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New Horizons라는 행사에서 말했습니다. “그들의 용병들이 그곳에 있고 그것이 우리 국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 좋은 경험입니다. 우리는 러시아인이 패배할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할 것입니다.”

해외축구중계 카디로프는 또한 베를린이 키예프에 제공한 군사 및 외교적 지원에 대해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를 모욕했습니다.

카디로프는 “독일 지도부가 정신분열증 환자처럼 행동하는 모습을 보고 있다”면서 “숄츠는 내가 이해할 수 없는 방식으로 행동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국가를 전혀 통치하지 않고 있다. 그는 글로벌 규칙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와 독일 외무부에 연락했다.

청중의 질문에 카디로프는 우크라이나에 “약 3,000″의 체첸 군대가 있다고 인정했으며 그 중 일부는 돈바스 지역에서 “천천히 루간스크와 도네츠크를 소탕하고 있다”며 “상황이 조용하다”고 말했다.

그는 캠페인에 “처음에는 실수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지금은 “계획대로 100%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무슬림이 압도적으로 많은 체첸의 지도자는 이슬람에서 묘사되는 악령을 언급하며 “우리는 이 샤이탄들로부터 우크라이나를 해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Kadyrov는 또한 200명의 다른 자원 봉사자가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여하기 위해 체첸을 떠났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애국심”이 충분한 사람들이 전투에 참가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때문에 러시아에서 대규모 동원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인권 유린으로 자주 비난을 받아온 카디로프는 크렘린궁이 폄하한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자신의 역할을 자랑하며 최전선에서 싸웠다고 주장하며 러시아에 키예프와의 평화 회담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

4월에 그의 부대는 마리우폴이 함락되었다고 선언하는 불타는 건물 앞에서 독특한 검은 옷을 입은 병사들의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카디로프와 체첸 전사들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암살을 계획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