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는 다저스가 디비전 리더들의 매치업에서

럭스는 다저스가 디비전 리더들의 매치업에서 메츠를 압도하도록 도왔습니다.

럭스는 다저스가

카지노 분양 NEW YORK (AP) — Gavin Lux와 Los Angeles Dodgers는 적어도 당분간은 Timmy Trumpet을 잠잠하게 만들었으며 화요일 밤 NL 디비전 리더들의 경기에서 New York Mets를 4-3으로 이겼습니다.

Mets는 Citi Field에서 Edwin Díaz의 도입곡 “Narco”를 부르고 있는 Trumpet과 함께 패했고,

클로저가 경기에 임하면 크게 소리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Díaz는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럭스는 7회 1타점 타이브레이크를 포함해 3실점했다. 안타는 프레디 프리먼(Freddie Freeman)이 몰았고

조엘리 로드리게스(Joely Rodriguez, 0-4)가 의도적으로 대타 윌 스미스(Will Smith)를 걸은 직후에 나왔다.

다저스 데뷔전을 치른 히스 헴브리(3-0)는 6회말 제임스 맥캔에게 결승 진출을 선언하면서 두 명의 주자를 좌초시켰다.

로스앤젤레스의 5번째 투수인 제이크 리드(Jake Reed)는 9회에 메이저리그 첫 세이브를 기록했다.

가디언즈 5, 오리올스 1

CLEVELAND (AP) — Cal Quantrill과 3명의 구원투수를 결합하여 1타자 신인 중견수인 Will Benson은

벽에서 한 쌍의 멋진 도약 캐치를 만들어냈고 AL Central을 이끌고 있는 Cleveland는 볼티모어를 이겼습니다.

럭스는 다저스가 디비전

Ramón Urias는 Orioles의 유일한 안타로 Quantrill(11-5)의 2회에 안타를 쳤습니다. Quantrill은 6이닝을 했고 자신의 경력 최고 연승을 7연패로 늘렸습니다.

Josh Naylor는 2점 홈런을 쳤고 Steven Kwan은 클리블랜드에서 2점 2루타를 기록했습니다.

스펜서 왓킨스(4승 5패)는 4.2이닝 동안 5실점을 하며 4연패를 당했다.

레즈 5, 카디널스 1

신시내티(AP) — 신시내티가 다코타 허드슨을 거칠게 몰아붙이며 세인트루이스의 3연패 행진을 마감하면서 오스틴 로민이 2점 홈런을 쳤습니다.

카디널스의 슬러거인 Albert Pujols는 2타수 0을 기록했고 투구에 맞았습니다.

푸홀스는 694개의 홈런을 기록했고, 알렉스 로드리게스에 이어 2개의 홈런을 기록해 통산 4위에 올랐다.

허드슨(7승 7패)은 4 2/3이닝을 던지며 1볼넷 9안타 5실점을 기록했다.

레즈의 구원투수 데릭 로(1-1)는 2이닝 동안 1안타를 허용했다.

로키스 3, 브레이브스 2

ATLANTA (AP) — C.J. Cron이 2실점을 기록했고 José Ureña가 Max Fried를 제치고 콜로라도가 애틀랜타에게 3연패를 안겼습니다.

우레냐(3승 5패)는 5이닝 동안 2실점 6안타 2볼넷과 시즌 최다 탈삼진 6개를 내줬다.

프리드(12승 5패)는 5이닝 동안 3실점(2자책점) 7안타 1볼넷 3삼진을 허용했다.

다니엘 바드(Daniel Bard)는 31개의 기회에서 자신의 28번째 세이브를 획득하는 3개의 아웃을 얻었습니다.

트윈스 10, 레드삭스 5

MINNEAPOLIS (AP) — Nick Gordon은 미네소타가 보스턴을 꺾으면서 자신의 첫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고 커리어 하이인 6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제이크 케이브(Jake Cave)와 게리 산체스(Gary Sánchez)도 5연패를 달성한 트윈스의 홈런을 쳤습니다.

Michael Fulmer(5승 5패)는 2개의 삼진으로 1 1/3이닝을 소화했습니다.more news

커터 크로포드(3승 6패)는 9실점 7패를 기록하고 있는 보스턴을 위해 4.5이닝 동안 4안타 4볼넷으로 5실점(4자책점)을 기록했다.

블루제이스 5, 컵스 3

토론토(AP) — 테오스카 에르난데스(Teoscar Hernández)가 3점 홈런을 쳤고,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Vladimir Guerrero Jr.)도 토론토를 꺾고 시카고를 꺾었다.

케빈 가우스만(10승 9패)은 블루제이스가 이전 3경기에서 패한 뒤 연이어 승리하면서 6이닝을 무실점으로 투구해 2연패를 확정했다.

Willson Contreras와 Christopher Morel은 컵스의 솔로 홈런을 쳤지만 Contreras는 명백한 다리 부상으로 6회에 떠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