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온 파네타, 바이든에게 인플레이션에 ‘실수’ 인정 촉구

레온 파네타, 바이든에게 인플레이션에 ‘실수’ 인정 촉구
레온 파네타 전 오바마 국방장관은 목요일 바이든 대통령이 재닛 옐런 재무장관의 말을 들어야 인플레이션이 일시적이라는 점을 인정하고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Your World”와의 인터뷰에서 Panetta는 진행자 Neil Cavuto에게 행정부가 미국의 고통이 얼마나 오래 갈 것인지 과소 평가했기 때문에 상승하는 인플레이션 위협에 대처할 전략을 수립하지 못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파네타는 “나는 항상 진실이 미국 대통령이 되는 데 있어 최고의 정책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대통령이 재무장관, 다른 경제학자들과 함께 실수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인정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그러나 이제는 이를 처리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백악관, 바이든이 인플레이션의 책임이 있다고 부인하다 more news

파네타의 논평은 옐런이 CNN에서 인플레이션이 미칠 영향을 예상하지 못했다

고 시인한 직후 나온 것이며, 인플레이션과 관련된 위험이 “작고 관리 가능하다”고 처음 생각한 것이 틀렸다는 점을 인정한 직후 나온 것입니다.

레온

물가상승률이 미국 사회를 마비시키고 있는 가운데 전 국방부 관리는 바이든 전 부통령이

자신의 행정부가 국가의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단호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경제와 인플레이션과 잠재적인 경기 침체 위협에 대해 40년 만에

최고치로 모든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무언가에 관해서라면, 대통령은 그것을 다루기 위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파네타가 말했다.

그는 백악관에 중국과의 관세 인하, 일자리 격차 해소를 위한 법적 이민 절차

가속화, 국내 생산을 포함한 에너지 정책 검토를 포함한 전략을 고려하도록 촉구했습니다.

민주당 대표. RO KHANNA는 바이든이 인플레이션에 맞서기 위해 ‘훨씬 더’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실제로 미국의 일부 비즈니스 리더들을 모아서 백악관에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고 어떤 제한을 가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일종의 협의를 실제로 구축해야 합니다. 장소”라고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 6월 1일 수요일 워싱턴 백악관 사우스 코트 강당에서 유아용 조제분유 제조업체들을 가상으로 만나면서 경청하고 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 6월 1일 수요일 워싱턴 백악관 사우스 코트 강당에서 유아용 조제분유 제조업체들을 가상으로 만나면서 경청하고 있다. (AP Photo/Susan Walsh)

Panetta는 추가로 “우리는 국가의 이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치적인 해에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정치는 모든 면에서 우선합니다. 저는 그 문제를 이해합니다.

그러나 미국 대통령이 되었을 때 당신의 책임은 이 나라가 당면한 중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올바른 접근 방식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국가 전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하는 민주당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