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페즈 약혼

로페즈

카지노 영상 공급 왜 이러는 걸까요? 그리고 제니퍼 로페즈 약혼에 대한 다른 질문들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 토요일에 약혼했다고 발표했거나
오히려 2억 2백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공유할 정말 흥미롭고 특별한 이야기”를 암시하고
그녀의 웹사이트인 JLo.com으로 안내했습니다. 12개월 미만의 남자친구 벤 애플렉의 제안.

2004년(애플렉이 스트리퍼에게 붙잡혀 결별했을 때) 미래가 함께 하기 전에 한 번 거부되었던 이 별을 교차한 연인들이 이제 다시 시작됩니다.
우리는 주말에 질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머리는 어지럽고 마음은 너무 꽉 차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1. 그들은 왜 이러는 걸까요?
    49세의 Affleck은 Violet, Sera, Sam의 세 자녀의 어머니인 여배우 Jennifer Garner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2015년에 헤어졌습니다. 그러나 Lopez는 그녀를 축복합니다. 그녀는 세 번 결혼했으며 Affleck의 첫 번째 결혼을 포함하여 현재 여섯 번 결혼했습니다. 그녀의 세 번째 남편인 가수 마크 앤서니(Marc Anthony)는 그녀의 쌍둥이 에미(Emme)와 맥스(Max, 16)의 아버지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정당한 질문입니다. 왜 결혼을 해야 합니까? 다시는 러너를 하지 않겠다는 Affleck의 말일 수도 있습니다. 야, 사랑에도 이유가 필요해?

잘…. 로페즈 자신의 결혼식을 사랑합니다.

언론은 그녀의 다이아몬드 때문에 그녀를 00년대 초반 엘리자베스 테일러라고 부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로페즈 뉴스를 알아보기 전에 웹사이트에서 뉴스레터에 가입해야 한다는 점을 다시 조심스럽게 언급할 수 있다면. 로페즈 유명 인사 프로모션의 기술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이 기념비적인 삶의 사건을 더 많은 홍보와 후원 거래 및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그녀가 하려는 일입니다.

뉴스기사

  1. 관심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연예인 가십이 필요했지만, 총리의 말을 인용하자면 “가뭄이 있다. 홍수가 있습니다. 불이 있습니다. 전염병이 있습니다. 지금 전쟁 중이다.” 따라서 한 번 “Breaking News”라는 문구 아래에 또 다른 비극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일 뿐만 아니라 피비린내 나는 안도감이었습니다. 사랑이라기보다 홍보에 가까울 수도 있다. 그래서 무엇? 무슨 상관이야? 이것과 Wordle이 우리가 지금 가지고 있는 전부입니다. 우리는 매달려 있습니다.
  2. 그리고 녹색 다이아몬드 반지?
    녹색 다이아몬드는 흰색 또는 분홍색(Affleck이 Lopez에게 처음으로 프러포즈할 때 사용한 다이아몬드 색상)보다 더 희귀합니다. 그리고 로페즈는 녹색이 그녀의 행운의 색이라고 말했습니다. 운이 좋은 색이 없다면 이 여자가 18년 전에 자신을 차버린 남자를 다시 찾아와서 프러포즈하게 했기 때문에 색을 사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또한 52세인 그녀는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쨌든 로페즈는 녹색이 운이 좋은 이유는 2000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그녀가 입었던 베르사체 드레스의 색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녹색 또는 민트는 그녀가 아카데미 시상식에 Affleck과 함께 참석했을 때 입었던 Valentino 가운의 색이었습니다. 2003. 반짝이는 턱시도를 입고 셀프 태닝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벤을 미워할 때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