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태나 판사, 트랜스젠더 스포츠 규칙

몬태나 판사, 트랜스젠더 스포츠 규칙 위헌 판결

몬태나 판사

오피가이드 헬레나, 몬트. (AP) — 몬태나 주 판사는 몬태나주의 공화당이 통제하는 입법부가 대학 캠퍼스에서의 활동을 규제하기 위해 통과시킨 세

가지 법률이 위헌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여기에는 트랜스젠더 여성이 여성 대학 스포츠 팀에 참가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이 포함됩니다.

Rienne McElyea 지방법원 판사는 금요일에 이 사건의 변호사들에게 이메일로 보낸 판결에서 몬태나주 헌법은 주 의회에 공립 대학

캠퍼스를 관리할 수 있는 전적인 권한을 부여하고 주 의원들이 자체 규칙을 부과하는 것을 금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판결에 따르면 몬태나주 대법원은 최근 더 많은 사람들이 캠퍼스에서 총을 휴대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에 대한 도전에서 동일한 결론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판결은 트랜스젠더 거주자에게 영향을 미친 몬태나 주의 2021년 입법부가 통과한 법률에 대한 이번 주의 두 번째 사법적 후퇴입니다.

목요일 다른 주 판사는 트랜스젠더가 출생 증명서의 성별을 변경하지 못하도록 하는 주 규칙을 시행하는 보건 관리를

일시적으로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공화당이 운영하는 주는 목요일에 명령을 무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판결은 트랜스젠더 여성이 고등학교와 대학 수준에서 여성 스포츠에 참여하도록 허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국적인 논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몬태나 판사, 트랜스젠더

공화당이 주도하는 최소 12개 주는 트랜스젠더 여성이나 소녀들에게 불공정한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는 전제에 따라 스포츠에서 트랜스젠더 여성이나 소녀를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트랜스젠더 권리 옹호자들은 규칙이 스포츠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트랜스젠더를 비하하고 공격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반박합니다.

섭정의 전 구성원, 고등 교육 국장 등은 2021년 5월에 몬태나주 법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내용 때문이 아니라 입법부가 아닌 섭정이 캠퍼스 정책을 설정할 권한이 있음을 명확히 하기 위해 .

고등 교육 직원을 포함하는 조합인 몬태나 공무원 연맹을 포함하는 원고의 변호사인 Jeff Tierney는

트랜스젠더 여성 스포츠 법안이 발효되는 동안 모든 사람의 운동 참여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노동 조합의 아만다 커티스(Amanda Curtiss) 회장은 “의회는 차선을 유지해야 합니다.

몬태나주 법무장관인 오스틴 크누센(Austin Knudsen)은 행정부의 다음 조치를 결정하기 위해 판결을 검토하고 있다고 사무실 대변인 에밀 캔트렐(Emilee Cantrell)이 말했습니다.

통해 행사된 Montanans로부터 자신의 세금 기금 및 선출되지 않은 캠퍼스 관리자에게 더 많은 권한을 부여했습니다.”라고 Cantrell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more news

판결에서 위헌으로 선언된 또 다른 법안은 유권자를 등록하고 시민 참여를 장려하는 학생이 운영하는 옹호 단체인 Montana Public Interest Research Group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법은 조직이 학생비로 돈을 받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고 캠퍼스에서 유권자 등록 및 투표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곳을 제한했습니다.

이 법안으로 인해 MontPIRG는 정치 위원회로 등록하거나 로비 활동을 할 수 없다고 학생이 운영하는 조직의 이사회 의장인 Adrian Cook이

말했습니다. 그는 금요일 그룹이 판결 때문에 이러한 제한을 제거하도록 리전트 이사회에 요청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