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뀐 분위기 온타리오 3백만 개 문서 공개할 것

바뀐 분위기 부실 서드베리 대학, 공무원 간의 앞뒤 투쟁은 거의 끝날 수 있습니다.

정부의 강력한 조사와 대중의 반발에 따라 Laurentian은 온타리오주 서드버리 대학의 파산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3백만 개 이상의 문서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서드베리 주 의회 의원인 France Gélinas는 CBC 뉴스에 “학교 이사회의 임시 의장인 Jeff Bangs가 수요일 공공 계정에 관한 상임 위원회에 출석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Bangs의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Gélinas는 학교가 처음으로 기록을 공개하면서 극적인 “음조의 변화”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서에는 재무 제표와 은행과 Laurentian의 고위 관리자 간의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Gélinas는 “이것은 행동의 완전한 변화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aurentian의 이사회는 우리의 목표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밝히고 사람들에게 답을 주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학교는 2021년 2월 1일에 파산을 선언하고 재정 문제를 처리하면서 운영할 수 있도록 허용한 회사 채권자 배열법(CCAA)에 따라 보호를 신청했습니다.

바뀐 분위기 온타리오

CCAA 절차의 일환으로 Laurentian은 2021년 4월에 3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중단하고 100명 이상의 교직원이 해고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학교 재정에 대한 정보는 온타리오주 감사원장이 2010년에서 2020년 사이에 문서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했음에도 불구하고 학교 재정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습니다.

12월에는 서드베리의 저명한 변호사 클로드 라크루아(Claude Lacroix) 의장을 포함해 11명의 이사회 구성원이 사임했다.

그 요청은 1월에 온타리오주 대법원 판사에 의해 기각되었습니다. 바뀐 분위기

같은 날 주정부는 구제금융을 발표했습니다. 대학의 기존 DIP 대출을 재융자하기 위해 3,500만 달러를 제공했습니다.

학교에서 정보를 얻는 데 있어 이전의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Gélinas는 임시 위원장이 위원회 앞에 서서 문서를 손에 쥐고자 하는 의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파일은 내가 이 파일에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낙관론의 창을 주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Gélinas는 문서가 위원회에 전달되고 있으며 수요일 아침에 17,000개 이상이 도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것이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일을 하고 Sudbury의 모든 사람들이 답을 원하는 질문에 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는 데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Gélinas는 대중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최대 2개월”에 서면 보고서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Laurentian은 이사회 구성원 수를 이전 해의 25명에서 16명으로 줄이는 법안 초안을 작성 중이며 성명서에서 “대학 자체의 규모에 비해 규모가 합리적이고 적절해 보일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