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주의다’ 열띤 토리당 지도부

사회주의다’ 열띤 토리당 지도부 논쟁, 깊은 분열 폭로

사회주의다

Truss는 Sunak이 보수적이지 않다고 비난하면서 세금 인상으로 경제 성장을 질식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시 수낙(Rishi Sunak)은 자신의 라이벌 보수당 지도부가 경제 정책을 둘러싼 당의 깊은 분열이 격렬한 TV 토론에서 폭로됨에 따라 자금 없는 감세를 약속함으로써 “사회주의”를 조장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ITV 토론에서 경쟁자들이 세금과 지출을 놓고 반복적으로 충돌하자 Liz Truss는 전직 내각 동료와 대면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이 경제 성장을 견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현재 세금 인상이 경제성장을 방해할 것이란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Truss는 300억 파운드에 달하는 감세를 약속했으며 추가 차입과 더 빠른 성장을 통해 비용을 충당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Sunak은 그러나 “높은 인플레이션, 높은 모기지 이자율, 잠식된 저축”으로 인해 즉각적인 감세 비용이 발생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이 쓸모없는 경제는 보수가 아니라 사회주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건전한 돈이 아니라면 보수당의 요점이 무엇입니까?”

10일 전 보수당 지도자 보리스 존슨이 마지못해 사임하면서 촉발된 치열한 리더십 경연은 전·현직 내각 동료들을 서로 겨루게 했다.

사회주의다

먹튀검증커뮤니티 Jacob Rees-Mogg와 Nadine Dorries를 포함한 Johnson 충성파의 지지를 받고 있는 Truss는 특히 처음 두 번의 MP 투표에서 모두 주도한 Sunak에 대해 자신을 정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국민 보험 분담금 인상 결정을 포함하여 수상으로서 자신의 기록을 단호하게 변호했습니다.

동료들의 감세 계획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 외에도 Sunak은 일요일 일찍 Penny Mordaunt의 재정 규칙 중 하나를 버릴 수 있다는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생활비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이에 대해 Mordaun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올바른 접근이었습니다.”

세금과 경제가 경연의 중심이 되었고, Sunak은 즉각적인 감세를 약속하지 않고 대신 저렴한 것에 대해 “동화”를 말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각 후보자에게 동료 중 한 명에게 질문할 기회가 주어졌을 때, Sunak의 라이벌 4명 중 3명이 그에게 등을 돌렸습니다.

Kemi Badenoch는 팬데믹 기간 동안 그녀와 다른 장관들이 그와 함께 문제를 제기했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바이러스 대출 사기에 대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못한 이유를 물었다.

그는 “그건 절대 옳지 않다”고 말하면서 계획이 시행되어야 하는 속도를 강조했다. Truss는 Sunak에게 여전히 중국에 대한 투자를 선호하는지 물었고 Mordaunt는 국방 지출 자금을 조달할 만큼 총리로서 일을 했는지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Sunak은 Truss에게 다음과 같이 물었다. 외무장관은 그녀가 보수당에서 태어나지 않았고 정치적인 “여행”을 해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리즈 종합 학교라는 친숙한 주제로 돌아가 동료 학생들이 낮은 기대치에 실망하여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데 기여했다고 주장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