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감된 전 말레이시아 총리 Najib, 재활

수감된 전 말레이시아 총리 Najib, 재활 병원으로 이송: 교도소 부서

수감된 전

오피사이트 쿠알라룸푸르: 지난달 뇌물수수 혐의로 수감 생활을 시작한 나집 라작 전 말레이시아 총리가 현재 쿠알라룸푸르의 체라스 재활병원(HRC)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교도부가 밝혔다.

이 부서는 쿠알라룸푸르 고등법원이 9월 12일 나집에게 건강 문제가 있다는 통보를 받은 후 건강 검진을 위해 병원으로 이송하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교도소법 37조와 이 법에 따른 조항, 그리고 수감자 치료에 대한 유엔 표준 최소 규칙(넬슨 만델라 규칙)에 따라 나집은 의료를 위해 쿠알라룸푸르 병원(HKL)으로 보내졌다. 주목.

교도소 부서는 수요일(9월 21일) 성명을 통해 “9월 19일 HKL은 나집을 HRC에 의뢰해 추가 치료와 모니터링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HRC 또는 HKL의 의료 전문가가 허가를 받으면 Najib이 Kajang 감옥으로 다시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부서는 정부 보건 관리가 권장하는 치료 및 약물 제공을 포함하여 수감자의 건강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말레이시아 보건부에 따르면 HRC는 포괄적인 재활 의학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아시아 최초의 병원입니다. 그것은 재활 체육관과 수치료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8월 23일, 연방 법원은 1Malaysia Development Bhd(1MDB)의 전 부서인 SRC International의 자금 관련

수감된 전 말레이시아

사건에서 7건의 혐의에 대해 12년의 징역과 2억 1천만 링깃(미화 4,600만 달러)의 벌금을 기각해 달라는 Najib의 항소를 기각했습니다. .

2009년부터 2018년까지 총리를 역임한 나지브에 대한 혐의에는 2014년과 2015년에 SRC International에서 그의 개인 은행 계좌로 4,200만 링깃을 이체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2020년 7월 고등법원에서 3건의 범죄적 배임, 3건의 자금세탁, 1건의 직권남용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2021년 12월 8일 항소법원에서 유죄와 형이 확정됐다. 나집은 이후 올해 4월 25일 연방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했다.

그는 연방 법원의 판결 직후인 8월 23일 셀랑고르의 카장 교도소에서 형을 선고받기 시작했다.

9월 12일 진행 중인 나집의 1MDB 재판은 고등법원에서 전 총리의 건강 상태가 “상당히 나빴다”며 의료 조치가 필요하다는 판결을 받아 중단됐다.

검찰은 나집이 복용하고 있는 고혈압 약이 부작용을 일으켰기 때문에 나집이 병원에 보내져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고등법원 판사에게 말했다.

전 총리는 앞서 위궤양으로 치료를 받았다고 그의 딸이 인스타그램에 밝혔다.

진행중인 1MDB 재판은 Najib의 두 번째 부패 사건입니다. 그는 총 23억 링깃에 달하는 1MDB 기금과 관련된 자금 세탁 및 권력 남용 혐의로 25건의 혐의를 받고 있다.

재판은 다음주 월요일 재개될 예정이다.

NAJIB와 아들은 미지급 소득세를 놓고 계속 입찰에 성공했습니다.more news
수요일 연방 법원에서 Najib와 그의 아들 Mohd Nazifuddin은 17억 링깃 이상의 미납 ​​소득세에 대한 약식 판결의 집행을 유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Tengku Maimun Tuan Mat 대법원장이 이끄는 3인 벤치가 명령을 승인했습니다.

Tengku Maimun은 화상 회의를 통해 진행된 절차에서 “약식 판결의 집행을 유예하는 명령은 두 항소인이 모두 연방 법원에서 처리될 때까지 허용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