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

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 8월말 서울 방문
런던에 본사를 둔 다국적 은행 및 금융 소식통에 따르면 빌 윈터스 스탠다드차타드(SC) 은행장은 2020년 8월 마지막 방문에 이어 이달 말 한국을 방문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

토토사이트 추천 SC은행 한국은 대표이사 방문 일정을 확인했지만 도착 시간, 체류 기간, 논의할 안건, 만나기로 한 한국 고위

인사 등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재정 소식통은 이번 여행의 성격이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실적을 보여주고 있는 한국 사업을 점검하기 위한 것이 주로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씨티은행이 이곳의 소매 부문을 폐쇄하기로 결정한 후 소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외국 대출 기관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Winters는 8월 30일 SC Bank Korea 이사회와 오찬을 가질 예정이다.more news

급변하는 디지털 뱅킹 환경에 발맞추기 위한 서울사무소의 노력은 윈터스의 체크리스트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의 기존 은행은 디지털 능력을 활용하여 은행 산업에 진출한 거대 기술 회사와 힘든 싸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Winters는 2020년 한 달 간의 여행에서 카카오뱅크, NHN Payco 및 Viva Republica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일부

핀테크 회사의 대표자들과 가능한 협력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한국SC은행은 박종복 대표를 필두로 이자마진 확대로 양호한 실적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SC은행은 올 상반기 순이익이 21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8% 증가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

회사는 이익을 이자 수익으로 크게 돌려 전년 대비 14.8% 증가한 5,842억원을 기록했다.

소득 증가는 은행이 2021년 마지막 분기에 대규모 자발적 퇴직 프로그램을 실시한 후 급여 비용이 감소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Winters는 한 달 전에 회사에 합류한 후 2015년 6월부터 SC Bank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2004년 CEO로 승진한 후 2009년 퇴임할 때까지 JP Morgan에서 26년 동안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SC은행 코리아는 2005년 영국 금융그룹이 제일은행으로 알려진 한국 제일은행을 인수하면서 출범했다.

2012년 1월 SC은행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기 전까지 SC제일은행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됐다.
재정 소식통은 이번 여행의 성격이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실적을 보여주고 있는 한국 사업을 점검하기 위한 것이 주로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씨티은행이 이곳의 소매 부문을 폐쇄하기로 결정한 후 소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외국 대출 기관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Winters는 8월 30일 SC Bank Korea 이사회와 오찬을 가질 예정이다.

급변하는 디지털 뱅킹 환경에 발맞추기 위한 서울사무소의 노력은 윈터스의 체크리스트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의 기존 은행은 디지털 능력을 활용하여 은행 산업에 진출한 거대 기술 회사와 힘든 싸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Winters는 2020년 한 달 간의 여행에서 카카오뱅크, NHN Payco 및 Viva Republica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일부 핀테크 회사의 대표자들과 가능한 협력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