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 특수학교 배치

시각장애인 특수학교 배치
교육청소년체육부(MoEYS)가 특수학교가 아닌 일반학교에서 공부하는 시각장애학생의 실태를 조사하고 있다.
이 학생들 중 일부는 특수 학교에 다닐 준비가 되어 있는 반면 일부는 “제한된 학습”에 대한 두려움으로 일반 학교에 남아 있기를 선호합니다.

시각장애인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생들은 특수 교육이 필요한 학생이고 특수 학교가 필요한 학생입니다.

사회 문제 재향 군인 및 청소년 재활부 대변인 Touch Channy는 어제 공립 학교에 등록한 일부 시각 장애가

있는 학생들이 일반 급우들과 함께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특수 학교에 등록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문제는 시각 장애 학생을 일반 학생과 함께 수업에 등록하도록 강요하는 특수 기관이 없는 지방에서 더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들이 처한 상황에서 교육부는 이들을 모두 특수교육기관에 배치할 수 있도록 교육부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MoEYS는 프놈펜 시에 2개, Kandal, Kampong Cham, Siem Reap 및 Battambang 지역에 각각 하나씩 5개 특수학교가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Ros Soveacha 대변인은 교육부가 교육 부문에 대한 전략적 2019-2023 계획에 따라 특수 교육의 범위를 계속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특수교육은 모든 형태를 통해 캄보디아 인적자본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

시각장애인

“교육부는 특수 학습이 필요한 학생들이 경제 발전에 참여하기 위해 교육을 계속할 수 있도록 특수 교육 기관과 메커니즘을 설립할 계획입니다.

“Takhmao Special Education High School은 특수 교육의 모델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Samraong 지역의 Chumreah Pen commune에 있는 Samdach Aov 고등학교의 학생인 Nget Sopanha(16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케오도는 시각장애인 특수학교에서 공부하고 싶냐는 질문에 “아직 잘 모르겠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나와 내 가족에게는

다른 과목에서 더 많은 기술과 교훈을 배울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다른 모든 아이들과 함께 일반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습니다.

이어 “특수학교에서 공부를 하게 된다면 그곳에서의 학습이 제한될 것이고,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에

비해 배우는 것도 많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more news

Panha는 시각 장애인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주저했지만 특수 학교에 가는 것을 고려할 수 있으며 그 아이디어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시력이 좋지 않아도 스스로 읽고 쓸 수 있기 때문에 점자 공부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
분명하다”고 말했다.

Panha는 “저의 유일한 문제는 시력이 좋지 않고 단어를 눈 가까이에 놓아야 보기 때문에 어려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get Tola(18세, 12학년) Panha의 형도 여동생과 비슷한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근시가 심해서 정말 가까운 것만 볼 수 있어요. 물건을 보거나 읽을 수 있으려면 물건을 얼굴 가까이에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