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레드 리스트에 오른 나라는 어디입니까?

영국의 레드리스트 나라는 어디?

영국의 레드 리스트

영국은 국제 여행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많은 완전 예방접종을 받은 여행자들에 대한 시험 요건을 완화시키고
목적지를 “빨간색” 또는 “녹색”으로 지정했다.”
현재 영국의 레드 리스트에는 멕시코와 남아프리카를 포함한 54개국이 있다. 이 목록은 3주마다 업데이트되며 10월 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주말까지 새로 고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녹색 목록 규칙
원산지 또는 백신 접종 상태에 관계없이 모든 영국 도착자는 영국에 도착하기 전에 승객 로케이터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영국의

그린리스트 국가에서 영국에 입국하는 여행자들은 더 이상 출국 전 테스트를 할 필요가 없지만, 하루 이틀 동안 PCR 테스트를
예약하고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그린리스트 국가에서 입국하는 18세 미만의 여행객은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은 여행객과 동일한 규정을 따른다.
그린리스트 국가에서 영국에 도착하는 백신을 맞지 않은 여행객은 출국 전 음성 테스트(출항 후 72시간 이내에 완료)를 제시해야 하며, 이틀째와 8일째 PCR 테스트를 예약하고 지불해야 한다.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녹색 목록 여행자들은 또한 영국에 도착한 후 10일 동안 격리해야 한다.
영국에서 격리 중인 비백신 여행객은 릴리스 테스트 방식을 통해 검역을 조기에 종료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테스트는 스코틀랜드,
웨일스 및 북아일랜드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영국이 승인한 예방접종 프로그램이 있는 나라 목록에는 EU 국가들과 미국이 포함됩니다. 여기 전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적색 목록에 없는 목적지는 녹색으로 간주되지만, 일부 녹색 목적지는 현재 영국에서 불필요한 여행을 허용하지 않는다.

영국은 또한 10월 말부터, “적색하지 않은 국가의 선별된 집단으로부터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은 승객과 백신을 가진 자격이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이틀째의 PCR 테스트를 더 저렴한 횡방향 유량 테스트로 대체할 수 있도록 허용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스코틀랜드는 2일차 시험에서도 측면 유량 시험 쪽으로 이동할 것을 제안했다. 마이클 매터슨 스코틀랜드 에너지교통부 장관은 성명에서 “우리는 영국 도착 후 시험 체제와도 협력할 계획이다. 그것의 세부사항은 측면 흐름 테스트가 고려되고 있는 가운데 아직 개발 중이며 우리는 그 계획에 대해 영국 정부와 더 협력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영국과 동시에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