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장기 식수

올해는 장기 식수 지원 프로그램을 위한 캘리포니아의 해입니까?

파워볼사이트 올해 3월부터 4월까지 35일 동안 Dante Woolfolk는 북부 캘리포니아 멘도시노 카운티의 녹음이 우거진 캐노피 사이에 자리 잡은 작은 마을인 Brooktrails에 있는 집에서 물 한 방울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치솟는 수도 요금 미납으로 인해 지역 수도 시스템이 수도꼭지를 잠그게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 35일 동안 울포크는 그의 인생이 뒤집어졌다고 말합니다.

그는 요리하고, 커피를 만들고, 집을 청소하기 위해 물을 샀습니다. 그는 자신이 생수에만 600달러를 “쉽게” 썼다고 믿습니다.

36세의 세 자녀는 가까운 친구와 함께 머물렀다. 울포크도 그곳에서 샤워를 했다. Woolfolk는 친구의 큰 사랑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물이 없는 35일 동안은 힘들었다고 그는 말한다.

파워볼 추천 Woolfolk는 전염병이 시작될 때 호텔 유지 보수 직업을 잃었고 그 이후로 실직 상태였습니다. 수도꼭지가 잠겼을 때 그의 수도 요금은 약 1,700달러였습니다.

그는 부채에 대한 증분 상환을 위해 여러 번 시도했지만 지역 사회 서비스 지구에서 그의 제안을 수락하지 않았다고 그는 말합니다.

Woolfolk의 어머니는 심지어 100달러를 지불했지만 수도 시스템 운영자는 그 후에도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수도를 잠궜다고 Woolfolk는 말합니다.

Brooktrails Township Community Service District는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주 물 위원회 대변인 블레어 로버트슨(Blair Robertson)은 이메일에서 기관이 “공개 조사”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올해는

이 문제는 4월 Brooktrails Township 이사회 회의에서 Woolfolk와 여러 지역 사회 옹호자들이 폐쇄를 비난하고 GoFundMe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금을 사용하여 부채를 충당하기 위한 자금을 제안하기 위해 바닥에 나섰을 때 유출되었습니다.

그는 서비스 지역에서 그 돈을 받고 다시 한 번 울포크의 집에 있는 수도꼭지를 통해 물이 흘렀다고 말했습니다.

Woolfolk의 경험은 캘리포니아의 저소득 안전망에 심각한 구멍이 있음을 강조합니다. 장기 식수 요금 납부자 지원 프로그램의 부재입니다.

주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위해 수년 동안 노력해 왔지만 이러한 노력은 장기 자금 출처 및 이를 관리해야 하는 기관과 같은 문제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인해 형성되었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뉴섬 주지사의 5월 수정 예산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 기관이 캘리포니아에서 시행하는 연방 자금 지원을 받는 전국적인 저소득 물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하기 위한 2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해당 특정 자금으로 적격 고객은 물 관련 부채를 충당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회성 송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주지사의 제안을 지지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공급되는 물의 90%를 대표하는 미국 최대의 공공 물 기관 연합인 캘리포니아 물 기관 협회(ACWA)의 Cindy Tuck 부국장은 말했습니다.more news

일회성이 아닌 영구적인 식수 요금 지원 안전망 옹호자들은 주정부가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작년에 도입된 법안에 요약된 이러한 프로그램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과 잠재적으로 서류미비자에게 지속적인 구호를 제공할 것입니다.

만약 시행된다면 국내 최초의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저소득층 가정 물 지원 프로그램에 자금을 투입하고 있다는 것은 긍정적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추진하고 있는 저소득층 지원 프로그램을 확립하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