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과 지도자들은 국민에 대한 엘리자베스 2세

왕과 지도자들은 국민에 대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헌신을 기쁘게 기억합니다.

왕과

안전사이트 순위 PETALING JAYA: 왕실에서 정치인, 일반 서민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층의 말레이시아인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영국에서 가장 오래 재위한 군주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조공을 인도한 Yang di-Pertuan Agong Al-Sultan Abdullah Ri’ayatuddin Al-Mustafa Billah Shah와 Raja Permaisuri

Agong Tunku Hajah Azizah Aminah Maimunah Iskandariah는 영국 왕실에 조의를 표했습니다.

왕과 지도자들은 국민에 대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자랑스러운 말레이시아인 영연방에 대한 확고한 공약과 영국과 말레이시아

간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왕실 부부는 페이스북을 통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영국 국민과 정부에 대한 헌신과 국민의 복지와

복지에 대한 깊은 관심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2019년 12월 13일 버킹엄 궁전에서 오찬에 참석하면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의 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이번 방문과 오찬은 2019년 12월 9일부터 7일간의 영국 특별 방문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more news

Johor Sultan Ibrahim Ibni Almarhum Sultan Iskandar와 Permaisuri Johor Raja Zarith Sofah Almarhum Sultan Idris Shah도 조의를 표했습니다.

“우리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별세 소식을 듣게 되어 매우 슬픕니다. 왕실과 영국 국민에게 진심으로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2019년 Royal Windsor Horse Show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술탄의 사진을 동반했습니다.

다툭 세리 이스마일 사브리 야콥(Datuk Seri Ismail Sabri Yaakob) 총리는 말레이시아를 대신해 애도를 표하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는 영연방과 세계에 진정으로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이라고 말했다.

이스마일 사브리(Ismail Sabri)는 “영국과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국가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그녀의 봉사는 항상 기억되고 감사합니다.

“왕실과 국민이 이 도전에 계속해서 힘을 보탤 수 있기를 바랍니다.”

Datuk Seri Dr Wee Ka Siong 교통부 장관은 여왕의 죽음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큰 슬픔을 안겨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상에 그녀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었고 가족에게 그녀는 사랑하는 어머니였습니다. 그녀는 매우 그리울 것입니다.

”라고 Wee 박사는 Facebook에서 말했습니다.

MCA 회장은 영연방과 세계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만큼 소중하고 잊을 수 없는 군주를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말레이시아를 독립 이후 왕국 내에서 친구이자 파트너로 여겼습니다.

“여왕 폐하께서는 과거에 세 번 말레이시아를 방문하셨고 우리는 교육, 문화 교류, 교통 개발, 국방 분야에서

그녀의 오랜 통치 아래 많은 정부와 협력하여 많은 일을 해왔습니다.”라고 King에게 안부를 전한 Dr Wee는 말했습니다.

찰스 3세는 “강함과 은혜로” 임무를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