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졌다’ 극우 러시아 블로거가

우리는 이미 졌다’ 극우 러시아 블로거가 군사적 실패를 비난하다

우리는 이미

토토사이트 추천 최전선에 연락하는 전쟁을 지지하는 군사 블로거는 러시아의 지상 활동에 대한 드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극우 민족주의자 이고르 기르킨(Igor Girkin)은 월요일 텔레그램(Telegram)에서 자신의 43만 추종자들에게 비디오 연설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은 러시아가 완전히 패배할 때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투덜거렸다. “우리는 이미 졌고 나머지는 시간 문제입니다.”

2014년에 친러시아 분리주의 세력의 사령관이 된 전 러시아 정보 대령인 Girkin은 크렘린을 질책하기 시작한 극단 민족주의 및 전쟁 지지 블로거들의 점점 더 시끄럽고 화난 그룹 내에서 틀림없이 가장 저명한 목소리일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의 전투가 7개월에 접어들면서 전술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데 대해.

우크라이나의 남쪽과 북동부 지역에서 최근 반격을 가한 후,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적인 강령이 허용되지 않은 이 블로거들은 크렘린에 대한 비판을 강화하고 전쟁에서 군대의 부적절한 성과를 비난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전면적인 동원을 선언할 것을 촉구했다.

진격이 이루어진 지역 중 하나인 도네츠크 지역 슬로비안스크 전선에서 우크라이나 군인들.

러시아 안보 전문가인 마크 갈레오티(Mark Galeotti)는 “특히 공식 입장과 실제 현실 사이의 격차가 벌어지면서 그들이 점점 더 화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 우크라이나는 인구 27,000명의 전략적으로 중요한 도시인 발라클리아를 포위하고 몇

개의 소규모 정착촌을 탈환하는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 근처에서 기습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종종 최전선에서 연락을 주고받는 전직 참전용사인 군 블로거도 러시아의 실제 지상 활동에 대한 드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Galeotti는 “일부는 매우 의심스러운 출처이지만 Girkin과 같은 출처도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말하는 내용을 알고

있으며 최전선에 있는 사람들과 분명히 연락하고 있거나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러시아 정부는 총 1,351명이 사망하고 3,825명이 부상당한 3월 25일 이후 자체 손실을 발표하지 않았다.

서방 정보국은 전쟁 발발 이후 최대 80,000명의 러시아 군인이 죽거나 부상당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 대신 러시아 국방부는 전쟁 발발 이후로 40대 이상의 서부산 히마르 로켓 발사기를 파괴하고

우크라이나 공군을 전멸시켰다고 자랑하면서 전장에서의 성공에 대해 있을 법하지 않은 성명을 반복해서 발표했다.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정보 출처인 국영 텔레비전도 마찬가지로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성공을 장밋빛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수요일 전투 연설에서 러시아가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말한 전쟁에서 “아무 것도 잃지 않았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밤 우크라이나가 Balakliia를 포위하면서 전쟁의 가장 인상적인 전략적 움직임 중

하나로 분류되고 수요일 밤 Volodymyr Zelenskiy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좋은 소식”으로 환영한 것을 철회하면서 이러한 낙관론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되지 않았습니다.

“발라클리야에서 우크라이나 군대가 우리의 명령을 완전히 압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혀야 합니다.

” 인기 있는 전쟁 지지 러시아 블로거인 스타쉬 에디가 텔레그램 채널에 썼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