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22: 잉글랜드의 성공으로 더

유로 2022: 잉글랜드의 성공으로 더 많은 팬을 게임에 끌어들임

올해의 유로는 큰 거래처럼 느껴집니다. 경기에서 기록적인 팬 수. 수백만 명이 시청합니다.

BBC 뉴스는 라이오네스가 스페인을 상대로 한 4강전 후반의 승리로 포효하면서 연기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자 축구의 경우 항상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클로이 페인(Chloe Payne)은 2018년 유로화와 티켓이 어떻게 “쉽게 얻을 수 있었는지”를 기억합니다.

유로 2022

그러나 2022년에는 게임에 참여하는 것이 조금 더 까다로워졌습니다.

24세의 가수는 BBC 뉴스비트에 “준결승과 결승전 티켓을 구하려고 했지만 매진됐다”고 말했다.

유로 2022

“저는 약 10살 때부터 축구를 하고 시청했으며 게임은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자 축구 경기장은 한 번도 만석이었던 적이 없습니다.

“북아일랜드 대 잉글랜드 경기를 보러 갔을 때 3만 명이 넘는 팬이 있었고 라이브 음악과 스탠드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사우샘프턴은 더 많은 여성들이 축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깃발을 나눠주고 무료 페이스 페인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멋진 하루였습니다. 라이오네스가 5-0으로 이겨서 더욱 좋았습니다!”

수요일 밤에 최대 760만 명이 잉글랜드가 스페인을 상대로 2-1로 승리하는 모습을 지켜보았지만 팬들이 기뻐하는 이유는 이것만이 아닙니다.

여자 축구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유로 2022 개막전에 몰려드는 기록적인 68,871명의 지지자들과 함께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Alice Barber는 아버지 덕분에 항상 축구 팬이었지만 2019년 여자 경기의 열렬한 추종자가 되었습니다.

27세의 선수는 결승전에 진출할 예정이며 스포츠가 “마침내 마땅히 받아야 할 인정을 받고 있다”고 기뻐합니다.

“여자 유로가 영국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 우리는 티켓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저는 세 자매, 엄마, 그리고 지금은 열렬한 축구 팬이 된 어린 사촌과 함께 결승에 갈 것입니다.

“분위기는 항상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은 그곳에 있는 많은 어린 소녀들을 보고 여자 팀을 진정으로 지지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여자이고 축구를 좋아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드시 남자 축구 팀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그곳에서 지지를 표시하고 깃발을 흔들게 될 것입니다.”

다음 세대에 대해 모든 것을 아는 사람은 영국의 경기를 보러 간 Laura Donnelly입니다.

그녀의 지역 여자 팀의 성인 및 어린이 선수들과 함께 손톱을 물어뜯는 준준결승.

35세의 그는 “압도적이고 감정적인” 경험이 젊은 회원들에게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경기를 즐기고 나이가 들면서 하고 싶은 것과 누군가를 가질 것”입니다.

“그들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게임에는 어린 아이들과 여성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의 남성들도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more news

“나는 그것이 스포츠를 성장시키기 위해 들인 모든 노력에 대한 증거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라건대, 잉글랜드가 계속해서 유로 우승을 할 수 있다면 이 나라의 여자 축구에 진정으로 불을 붙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