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의 로하니, 핵 합의를 둘러싼 긴장 고조에 선서

이란의 로하니, 핵 합의를 둘러싼 긴장 고조에 선서

이란의 로하니

카지노솔루션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은 2015년 핵 합의를 지키기 위한 더 큰 노력을 촉구하면서 이란의 두 번째 대통령으로 취임했습니다.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은 토요일 취임식에서 핵합의를 파기하지 말라고 미국에 경고했지만, 자신이 보수주의자들에게 넘어가고 있다는

비난 속에 집과 가까운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란의 로하니

Rouhani는 행사 전에 EU 외교 정책 책임자인 Federica Mogherini를 만나 새로운 미국 제재에 직면하여 이란과 세계 강대국 간의 2015

핵 합의를 보호하기 위한 더 큰 노력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이란이 핵 합의를 처음으로 위반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미국이 약속을 지키지 않을 때 침묵하지도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란은 존중으로, 제재와 위협에 적절한 대응과 저항으로 대응할 것임을 입증했다”고 덧붙였다.

로버트 무가베 짐바브웨 대통령을 비롯한 이란의 오랜 친구 중 일부도 로하니가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에 의해

공식적으로 취임한 지 이틀 만에 열린 의식에 참석했습니다.

부분적으로 이란과의 유대로 걸프 동맹국들과 결별한 카타르의 왕은 2013년 로하니의 마지막 취임식에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 특히 불참했다.

개혁주의 비판
그러나 이란인들 사이에서 진정한 관심은 로하니의 새 내각에 누가 지명될 것인지에 있었다.

그는 여성이 다시 완전히 결석하고 그의 개량주의 동맹국이 간신히 대표될 것이라는 조짐에 대해 이미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Rouhani의 마지막 정부에는 부통령의 큰 집단 중 3명의 여성이 있었지만 의회의 승인이 필요한 장관 역할이 부족했습니다.

개혁주의 국민신뢰당의 라술 몬타자브니아는 아르만 신문에 “그가 2013년과 2017년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허용한 것은 개혁주의자들이었다. 그는 그를 지지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Rouhani는 5월 대통령 선거에서 강경파 성직자 Ebrahim Raisi를 압도하는 승리를 거두었다.

그것은 개혁주의자들을 이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개혁주의자들의 후보는 그의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지난 두 번의 선거에서 탈락했습니다.

개혁주의 인민통합당의 알리 샤쿠우리라드 대표는 “로하니가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켰고 이제 그가 약속을 어기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Shakourirad는 여성의 부재는 배후의 종교적 보수주의자들의 압력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Rouhani는 자신의 작업을 지금보다 더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AFP에 말했습니다.

최종 라인업은 수일 내에 발표될 예정이며, 그 후 의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뒷방 교섭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개편이 모하마드 자바드 자리프 외무장관과 비잔 나마다르 잔가네 석유장관과 같은 거물급 인사들을 건드리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컨설팅업체인 Control Risks의 이란 애널리스트인 Henry Smith는 “주요 장관들이 자리를 지킬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