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 깎는 기계에게 다리를 잃은 소년을 위해

잔디 깎는 기계에게 다리를 잃은 소년을 위해 거의 $30,000 모금
잔디 깎는 기계 사고로 다리와 손의 일부를 잃은 사우스캐롤라이나 소년을 위해 거의 3만 달러가 모였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토요일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보노에서 발생한 사고 이후 5세 와이어트 카(Wyatt Carr)에게 관대함과 재정적 지원이 쏟아졌다.

잔디 깎는

버클리 카운티 보안관실은 지역 뉴스 매체 ABC15의 보도에 따르면 와이어트가 그의 아버지인 클린턴 카가 잔디를 깎고 있는 동안 마당에서 놀고 있었다고 전했다.

잔디 깎는

보고서에 따르면 와이어트의 어머니 로레나 카(Lorena Carr)는 조사관에게 자신의 아들이 “갑자기 갑자기 나왔다”고 말했고 실수로 잔디 깎는 기계에 치였다.

소년의 부모는 응급 구조대가 도착할 때까지 부상당한 아들을 치료했습니다. 그 소년은 왼쪽 다리와 손의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MUSC Shawn Jenkins 아동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경찰은 사건을 사고로 처리하고 있으며 반칙은 의심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토토사이트 사건 이후, 일요일에 GoFundMe 페이지가 개설되어 사람들이 그의 의료비 지불을 돕기 위해 돈을 기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337건의 기부금에서 27,905달러가 모금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의 주최자인 Allison Hill Thompson은 그녀가 Bonneau Residential Forum의 Facebook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페이지는 Wyatt Carr가 왼쪽 다리의 무릎 아래 부분과 왼손의 절반을 잃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부상은 5세 어린이의 삶을 바꿀 것이며 어떤 기부도 감사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수요일에 Wyatt Carr의 어머니는 GoFundMe 페이지에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이미 기여한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Lorena Carr는 “Clint와 저는 Wyatt를 지원하기 위해 기부한 모든 사람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감사 이상입니다.

우리의 감정을 표현할 단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와이어트는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어린 소년입니다.

그는 자신에게 가져온 모든 장난감에 대해 매우 기뻐하고 있으며 그의 방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보기 위해 그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어 “좋은 소식을 듣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들에게 쏟아지는 사랑과 지지, 격려는 우리의 마음을 정말 감동시켰습니다.

“우리는 정말 놀라운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등을 지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이러한 관대함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