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캄보디아에 PLA 해군 시설 비밀리에 건설,

중국, 캄보디아에 PLA 해군 시설 비밀리에 건설, 서방 관리들 말

중국은 캄보디아에 비밀리에 군 전용 해군 시설을 건설하고 있으며 양국은 이를 부인하고 작전을 은폐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서방 관리들이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다른 관계자들과 마찬가지로 익명을 전제로 한 관계자에 따르면 군대는 이번 주 기공식이 열릴 예정인 태국만에 위치한 캄보디아 림 해군기지 북부에 배치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문제의 민감성 때문입니다.

캄보디아에 중국 ​​해군 기지를 건설하는 것은 두 번째 해외 전초 기지이자 전략적으로 중요한 인도-태평양 지역에서는 처음입니다.

진정한 글로벌 파워라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현재 중국의 유일한 다른 외국 군사 기지는 동아프리카 지부티에 있는 해군 시설입니다. 관리들과 분석가들은 남중국해

파워볼사이트 추천 서쪽에 대형 해군 함정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보유하는 것은 이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중국의 야심찬 야심의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며 주요 동남아시아 해로 근처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서방 관계자는 “인도태평양을 중국의 정당하고 역사적인 영향력 범위로 보는 중국 지도자들에게 인도태평양은

중요한 부분이라고 평가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중국의 부상을 다극 세계로 향하는 세계적인 추세의 일부로 보고 있으며, 강대국이 자신의 인지된 영향력 영역에서 자신들의 이익을 더욱 강력하게 주장하는 추세입니다.

중국

이 관리는 베이징이 “중국의 핵심 이익에 도전할 의사가 없거나 도전할 수 없는” 지역을 믿고 있으며 외교, 경제, 군사 영역에서 강압,

처벌 및 유인을 결합하여 국가를 굴복시킬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의 이익.

이 관계자는 “본질적으로 중국은 너무 강해지고 싶어 해서 그 지역이 중국의 지도력에 굴복하지 않고 그 결과에 굴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2019년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은 이 문제에 정통한 미국과 동맹국 관리들의 말을 인용해 중국이 기지

사용을 허용하는 비밀 협정에 서명했다고 보도했다. 베이징과 프놈펜은 이 보도를 부인했고 훈센 캄보디아 총리는 이를 “가짜 뉴스”라고 비난했다.

당시 중국 국방부 대변인도 “루머”라고 비난하며 중국은 군사 훈련과 군수 장비만 지원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주말 동안 베이징의 중국 관리는 워싱턴 포스트에 “기지의 일부”가 “중국군”에 의해 사용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 관리는 과학자들이 시설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군대의 “독점적”사용을위한 것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그 관리는 중국인들이 기지의 캄보디아 부분에 대한 어떤 활동에도 관여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More news

이 관계자는 목요일로 예정된 기공식이 진행 중이며 중국 관리들이 참석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캄보디아 중국 대사가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