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사회 서비스 시스템 ‘실패’ 13 Turpin

캘리포니아 사회 서비스 시스템 ‘실패’ 13 Turpin 형제, 조사 결과

캘리포니아

먹튀검증 고용된 외부 조사관이 금요일에 발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에 부모의 캘리포니아 집에서 포로 생활에서 구조된 13명의 Turpin 형제가 그들을 돌보고 사회로의 전환을 돕도록 되어 있는 사회 서비스 시스템에 의해 “실패”했다고 합니다. 리버사이드 카운티에서.

630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서 “어린 Turpin 아동 ​​중 일부는 나중에 아동 학대 혐의로 기소된 보호자와 함께 배치되었습니다.

“나이 많은 형제 자매 중 일부는 독립으로 전환하면서 주택 불안정과 식량 불안정을 경험했습니다.”

지난 11월에 방영된 다이앤 소여(Diane Sawyer) 20/20 특집 “공포의 집 탈출(Escape From A House of Horror)”의 일환으로 ABC 뉴스의 조사에 대한 응답으로 8개월 간의 조사가 수행되었습니다. 보안관 대리인들이 수감 생활에서 그들을 구출한 이후 처음으로 그들이 직면한 도전과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캘리포니아

“Turpin 형제 자매와 관련하여 우리는 지난 4년 동안 그들이 카운티에서 필요한 보살핌을 여러 번 받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라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고 사회 복지 시스템이 너무 자주 실패했습니다.”

Turpin 형제는 2018년 1월 당시 17세였던 Jordan Turpin이 한밤중에 과감하게 탈출하여 911에 전화한 후 캘리포니아 페리스에 있는 집에서 구조되었습니다.

당국은 이후 그들의 부모가 그들에게 잔인한 폭력을 가했고 음식, 수면, 위생, 교육 및 의료 서비스를 박탈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David와 Louise Turpin은 2019년에 14건의 중범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으며 가석방 가능성이 있는 종신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보고서는 “요컨대 리버사이드 카운티 헌신적인 직원이 방해가 되는 시스템적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거둔 사례는 많지만 부족하거나 아예 실패하는 사례도 너무 많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대한 응답에서 리버사이드 카운티 감독관 Karen Spiegel은 성명을 통해 “지금이 행동을 취해야 할 때이며 도전을 해결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의 세부 사항 중 많은 부분이 개인 정보 보호 규칙으로 인해 수정되었지만 조사에서는 서비스가 실패한 경우와 성공한 경우를 설명했습니다.

또한 리버사이드 카운티에서 도움이 필요한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돌보는 문제가 많은 시스템을 개혁하기 위한 여러 권장 사항을 포함했습니다.

조사를 의뢰한 카운티 행정관 Jeff Van Wagenen은 성명을 통해 이 권고가 “앞으로 며칠, 몇 주, 몇 달 안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안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리버사이드 사회 복지 시스템에 대한 조사를 더 광범위하게 언급하면서 보고서는 “열심히 리버사이드 카운티 직원들이 방해가 되는 시스템적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성공하는 사례가 많다”고 밝혔지만 궁극적으로 “실패한 다른 사례가 너무 많다”고 밝혔습니다. 짧거나 심지어 완전히 실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