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폭염

캘리포니아 폭염 지도, 노동절에 온도가 115°에 도달할 수 있으므로 업데이트

캘리포니아 폭염

후방주의 이 사진에서 한 사람이 2022년 9월 4일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의 강렬한 무더위 속에서 산타모니카 부두에서 판지 조각을 차양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 NWS)이 월요일 남부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 샌호아킨 밸리 일부 지역의 기온이

화씨 115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캘리포니아와 서부를 휩쓸고 있는 폭염이 더욱 심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지난 목요일, 지구상에서 가장 더운 곳 중 하나인 데스 밸리(Death Valley)는 127F에 도달하여 1950년 캘리포니아 메카에서 126F가 보고되었을 때 세운 세계 9월 최고 기온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캘리포니아 폭염

Bay Area의 Gilroy와 King City에서는 9월 4일 일요일에 각각 107F와 104F의 기록적인 온도가 보고되었습니다.

NWS 로스앤젤레스는 일요일 카마릴로 공항 106F, 옥스나드 101F, 롱비치 공항 109F, 버뱅크 공항 110F 등 4곳에서 9월 최고 기온을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NWS 샌디에이고는 같은 날 최고 기온이 경신된 7개 지역과 기록이 깨지거나 동점인 11개 지역을 보고했습니다. more news

8월 30일에 시작된 폭염은 9월 7일까지 남부 캘리포니아 대부분에 NWS가 발령한 폭염 경보와 함께 3일 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온은 일요일과 화요일 사이에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WS 새크라멘토 지점은 트위터에 9월의 사상 최고치를 넘어설 가장 좋은 기회는 이번 주 초이며 새크라멘토 시내는 월요일 109F, 화요일 114F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NWS는 극한의 온도가 어린이와 유아, 임산부, 노인 및 만성 질환이 있는 사람들이 일사병과 열사병을 겪을 위험이 더 높은 건강 관련 질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고 경고했습니다.

NWS 새크라멘토는 주민들에게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 야외 활동을 피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열병에 취약한

사람들을 확인하도록 하루 계획을 세울 것을 권고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애완 동물이나 어린이를 차 안에 가두어 두지 말 것을 상기시켰습니다.

캘리포니아, 네바다, 오리건, 워싱턴, 몬태나 및 아이다호 전역에서 총 4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노동절 주말 동안 과도한 폭염 경보를 받았습니다.

폭염은 또한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서 소방관들이 이미 산불과 싸우고 있는 가운데 산불 위험을 증가시켰습니다.

NWS 베이 지역 지부는 베이 지역과 센트럴 코스트 전역의 여러 도시에서 기온이 세 자릿수에 이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주 후반에는 기온이 낮아져 사람들과 전례 없는 수요로 압박을 받는 전력망에 휴식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요일, 주의 전력망을 감독하는 캘리포니아 독립 시스템 운영자(ISO)는 소비자들에게 오후 4시 사이에 사용량을 줄이도록 5회 연속 “플렉스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그리고 오후 9시 정전을 피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