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안 에릭센은 국제 휴식 시간 동안

크리스티안 에릭센 득점을 기록하다

크리스티안 에릭센

Christian Eriksen은 Stamford Bridge에서 Chelsea를 압도하여 프리미어 리그의 안전성을 확보하면서 Brentford의 첫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Brentford는 후반 10분 3골로 Thomas Tuchel의 팀을 기절시키기 위해 뒤에서 돌아와서 1939년 이후 Chelsea를 상대로 첫 승리를 기록하는 장엄한 모습을 보여줬고, 이후 4번째 추가 골을 추가하여 챔피언스 리그 보유자들에게 굴욕감을 주었습니다.

Bees는 전반전을 더 잘 즐겼지만, Antonio Rudiger가 다시 시작한 지 3분 후 David Raya를 제치고 멋진 30야드
마무리를 날렸을 때 기회를 잡지 못한 것에 대해 처벌을 받았습니다.

Brentford의 반응은 즉각적이고 훌륭했습니다. Vitaly Janelt가 54분에 Bryan Mbeumo가 패스를 제곱하여 Eriksen이
즐거운 방문 지원 앞에서 득점할 수 있도록 하는 골든 타임이 있기 2분 후 동점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그리고 브렌트포드는 거기에서 끝나지 않았고, 자넬트는 교체 시간에 교체된 요안 위사(Yoane Wissa)가 마감 순간에
영광의 날을 완성하기 전에 첼시의 골키퍼인 에두아르드 멘디(Edouard Mendy)를 꺾기 위해 한
시간에 다시 한 번 돌파했습니다.

브렌트포드는 현재 승점 33점으로 최하위 3위인 왓포드에 11점 차이가 나며 이제 다음 시즌에 다시
프리미어 리그 축구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티안


멋진 승리의 에릭센 스타들

Eriksen은 6월 유로 2020에서 덴마크와 경기를 하다 심장 마비를 겪은 후 Bees로 복귀한 후 클럽의 첫 번째 골로
이 진정으로 놀라운 브렌트포드 승리의 이야기를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멋진 순간이었지만 클럽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 중 하나를 충분히 받을 자격이 있는 Brentford의 아주
훌륭한 팀 경기력으로 번성했습니다. 점수선의 여백은 그들을 아첨하지 않았습니다.

Thomas Frank의 팀은 첫 번째 휘슬부터 첼시와의 경기를 가져갔고, 스트라이커 Ivan Toney는 앞발로 오른쪽으로 가면서 세 번의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우월함에 돈을 쓰지 않고 뤼디거가 첼시를 전방에서 해고하면서 대가를 치렀다는 점이다.

브렌트포드의 반응은 정말 탁월했고 다음 시즌에도 프리미어 리그에 남을 것이라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Eriksen의 존재가 주변 사람들을 고양시켰습니다. 브렌트포드는 지난 2월 말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교체로 복귀한 이후 시작한 3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습니다.

Eriksen이 스타 이름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Toney가 Chelsea의 취약한 수비에게 엄청난 시간을 제공하고 Janelt가 최첨단을 제공하는 완전한 만능 디스플레이였습니다.

Brentford는 수비에서도 단호했습니다. Frank와 그의 선수들은 종료 휘슬이 울린 후 열광적인 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을 만했습니다.
첼시는 그들이 받을 가치가 있는 것을 얻는다
첼시는 최근의 노력으로 완전히 어울리지 않는 경기를 펼쳤기 때문에 이번 패배나 당혹스러운 득점에 대해 불만을 가질 수 없습니다.

Tuchel의 팀은 3월에 6번의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전환되지 않았으며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Tuchel에게 위안이 있다면 – 그리고 그는 그것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검색해야 할 것입니다 – 이것은 Stamford Bridge에서 열리는 수요일의 챔피언스 리그 8강 1차전 레알 마드리드에서 나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