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동맹

트럼프 동맹, 2023년 기소의 ‘눈사태’에 직면할 것: 하버드 법률 전문가

트럼프 동맹

토토사이트 Aharvard 법률 전문가는 내년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동맹국 중 일부에 대한 “강력한” 기소의 “눈사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로렌스 트라이브(Laurence Tribe) 교수는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폭동으로 이어진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미 법무부가 최근

수십 건의 소환장을 더 발부했다고 워싱턴포스트(Washington Post) 기사가 보도한 후 금요일 아침 자신의 예측을 트윗했다.

소환장은 1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조 바이든이 작년 초 대통령이 되는 것을 막으려는 의도에 대한 정보를 요청합니다.

부족은 이것이 트럼프의 동맹국들이 플리 딜을 협상하게 하여 트럼프에게 법적 문제를 야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트라이브는 트윗에서 “2023년에 극도의 강력한 기소 사건이 극에 달해 군인들이 장군들에게 덤벼드는 항변 거래의 홍수를 촉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는 책임을 회피하지 않을 것입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소환장이 트럼프 지지자들이 바이든이 승리한 주에서 대체 선거인단을 승진시키려 했던 6개 주에서 소환장

수령인이 갖고 있었던 커뮤니케이션을 요청하는 것을 포함하여 18개 범주의 정보에 걸쳐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한 변호사는 소환장이 변호사의 조언에 의존한다는 주장보다 바이든의 승리를 방해하려는 트럼프 운동가들의 계획을 밝히기 위한 시도로 광범위한 범주에 걸쳐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럼프 동맹

짐 월든 전 연방 검사는 워싱턴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공모자 대화나 죄의식을 보여주는 텍스트 체인이 있는 경우 이 모든

변호사에게 전적으로 의존했다고 말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Walden은 또한 Washington Post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확보하기 위한 사기 시도에 연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각적인 사기와 방해 수사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그들이 매우 많은 사람들을 쫓고 있다는 생각이 들며, 제 추측으로는 그들이 마지막까지 모든 청구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소환장에는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폭동 직후 시작된 조사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조사는 트럼프 동맹에 대한 정보 수집 외에도 관련된 다른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more news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는 소환장 중 일부를 검토한 결과 공식 투표 집계 전에 유효한 바이든 선거인을 트럼프 선거인으로

교체하려는 노력, 국회의사당 폭동 이전에 발생한 집회, 그리고 세이브의 모금 또는 지출이라는 세 가지 영역에서 정보를 찾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미국 정치 행동 위원회. Washington Post 기사에 따르면 Save America는 결과에 도전하기 위해 2020년 선거 이후 1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법무부의 조사가 시작된 이후 거의 900명이 범죄 혐의로 체포되었으며 다른 많은 사람들이 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Tribe가 트위터에서 트럼프나 트럼프에 관한 결정에 의문을 제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특별 마스터가 Mar-a-Lago에서 압수한 자료를 검토해야 한다는 연방 판사의 판결을 비판했습니다.

그런 다음 Tribe는 판결을 “완전히 비열한 의견”이며 “완전히 무법”이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