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역겨운’ G7 정상에 대해 농담으로

푸틴, ‘역겨운’ G7 정상에 대해 농담으로 반격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그의 악명 높은 상의가 없는 사진 촬영을 조롱하는 세계 지도자들이 상의를 벗은 “역겨운”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우르줄라 폰 데어 라이엔 유럽연합(EU) 의장을 비롯한 G7 정상들이 일요일 독일에서 열린 정상회담에서 러시아 대통령을 조롱했다.

푸틴

푸틴 대통령은 목요일 기자들에게 농담에 대해 묻는 질문에 “그들이 어떻게 옷을 벗고 싶어했는지, 허리 위인지 아래인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어쨌든 역겨운 광경일 것 같아.”

푸틴

러시아 지도자는 “잘 보이기 위해서는 술을 비롯한 나쁜 습관을 끊고, 운동을 하고, 스포츠에 참여해야 한다”고 말했다.

G7 정상회담에서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2009년 시베리아 투바 지역을 방문했을 때 말을 타고 있는 벗은 가슴의 푸틴 사진을 언급했다.

세계 정상들이 일요일에 3일간의 정상회담을 위해 자리에 앉았을 때 존슨은 “재킷을 입었습니까? 자켓을 벗었습니까? 옷을 벗을까요?”

존슨은 G7 지도자들이 “그들에게 우리의 체력을 보여줘야 한다”고 제안하면서 “우리 모두는 우리가 푸틴보다 강하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고 농담했다.

트뤼도 총리는 “사진을 기다리자”며 “우리는 맨 가슴의 승마 전시를 볼 것”이라고 말했다.

“아 그래요. 승마가 최고죠.” 폰 데어 라이엔이 소리쳤다.

푸틴 대통령은 “어쨌든 [러시아 시인 알렉산드르] 푸쉬킨을 기억한다면 세세한 부분에서 말 실수를 할 수 있지만 그가 말한 것 같다. 못을 박았다”고 푸틴은 말했다. “그래서 당연히 동의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사람의 모든 것은 영혼과 몸 모두 조화롭게 발전해야합니다.”

G7 정상들이 조롱하는 사진들은 푸틴이 56세이자 러시아 총리가 3년 후 공식적으로 대통령에 복귀하기 전의 사진 촬영에서 나온 것이다.

그들은 몽골과 국경을 맞대고 있는 투바의 남부 시베리아 지역의 자연 보호 구역으로 여행하는 동안 촬영되었으며 국영 텔레비전에 방영되었습니다.

그 촬영 2년 전인 2007년 8월, 푸틴은 같은 지역의 산악 강에서 셔츠를 벗고 낚시를 하는 사진이 찍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목요일에 존슨이 제안한 것처럼 자신이 여성이었다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제안을 거부하기로 했습니다. 푸틴은 40년 전 포클랜드에 군대를 파병하기로 한 전 영국 지도자 마가렛 대처의 결정을 지적했다. more news

“그래서 여성은 적대행위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포클랜드 제도는 어디에 있고 영국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이것은 제국의 야망, 즉 제국의 지위에 대한 확인에 의해 지시되었습니다.”라고 푸틴이 말했습니다.

“따라서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한 영국 총리의 완전히 정확한 언급은 아닙니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 행동과 관련하여 포클랜드 제도에 대한 군사 작전에 대해 아무도 기억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푸틴 대통령은 목요일 러시아가 “전략적 안정”과 핵 비확산 보장, 군비통제 분야의 상황 개선에 관한 대화에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