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의 대마초 주식은 꿈입니까?

플로리다의 대마초 주식은 꿈입니까?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한 회사는 이제 흑인 재배자들을 남겨두고 미국 최대의 잡초 회사가 되었습니다.

플로리다의 대마초

토토사이트 이 이야기는 미국의 대마초 형평성에 관한 4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입니다. 여기에서 1부를 읽으십시오.

대마초는 18개 주와 워싱턴 D.C.에서만 공원, 레스토랑, 호텔 객실 및 연방 정부 보조금을 받는 주택을 제외하고 완전히 합법입니다.

이 주에서 미국의 연간 350,000건의 잡초 검거가 발생합니다.

자유 관할 구역에서도 금지 기반 규정은 잡초 가용성을 불안정하게 유지하고 특정 수준에서 해당 약물이 합법인 곳에서 대마초 정책에 영향을 미칩니다.

살롱에서 공동 발행

그 결과 우리는 플로리다(인구 2,150만)로 돌아가 600,000명이 약간 넘는 환자가 의료용 마리화나를 받을 수 있고 수백만 명이 거리에서

순찰을 돌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북부의 팬핸들에는 Trulieve의 본사가 있는 Gadsden 카운티가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대마초

이 회사는 2021년 3분기에 2억 2,409만 달러의 매출과 1,862만 달러의 순이익을 보고했습니다. 캐나다 증권 거래소와 미국 장외 시장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Trulieve 주식은 1월 19일 현재 29.30달러로 마감되었습니다.More news

Trulieve는 Sunshine State에서 승인한 Mary Jane의 절반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163개의 약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0월에 회사는 미국 최대의 대마초 회사가 되기 위해 아리조나 주에서 운영하는 22개의 플로리다 라이센스를 보유한 Harvest를 인수했습니다. Amazon이 지금부터 출판까지 배달 게임을 소유하기 위해 급습하지 않는 한, 이것은 라이선스 시장에서 가장 큰 거래입니다.

플로리다 합법화 운동가이자 정치 컨설턴트인 Ben Pollara는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금지 기반 규정은 잡초 가용성을 불안정하게 유지하고 마약이 특정 수준에서 합법인 곳에서 대마초 정책에 영향을 미칩니다.

김 리버스 대표는 인수합병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다. 대마초 내부자는 기업 냄비의 지배적 인 지배의 가능한 결과로 똥 같은 잡초를 논의 할 때 Trulieve를 염두에 둡니다.

리버스의 남편 J.T. 저명한 부동산 개발업자인 버넷은 1월 23일 감옥에 출두할 예정이었습니다. 그의 정치적 연루에 대해 수년간 조사를 받은 후 버넷은 뇌물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3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Trulie와 그 최고 경영자는 Rivers의 남편을 연방 교도소에 보낸 사건의 일부가 아닙니다. 이는 MSO(multistate operator)가 국회 의사당과 시청의 대화에 힘을 실어준다는 널리 알려진 믿음을 확인시켜줍니다.

연방 정부가 합법화를 추진하면서 그들은 주로 강력한 로비와 정치적 기부를 통해 주 및 지방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NDICA(National Diversity & Inclusion Alliance)의 보니타 머니(Bonita Money)는 합법 마리화나 시장에 대해 “MSO가 모든 것을 통제하려 하고 있다. 그들은 정치적으로 묶여 있으므로 모든 라이센스에서 첫 번째 딥을 얻습니다.

“그들이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줄 때쯤이면 그것이 사회적 형평성 수준이든 일반적인 수준이든 상관없습니다. 이러한 라이선스는 기본적으로 할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