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교사는 ‘게이라고

플로리다 교사는 ‘게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법에 따라 첫 해를 탐색합니다.

플로리다주 팜비치 카운티에 있는 한 고등학교의 특수교육 교사인 마이클 우즈(Michael Woods)는

그는 학생들이 집에 가져 가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수십 권의 책이 있는 교실 도서관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도서관에는 “트와일라잇”과 “해리포터” 시리즈와 상어에 관한 스릴러를 다룬 “메그”라는 책이 있었습니다.

플로리다 교사는

그러나 이번 주에 개학했을 때 교실 도서관은 텅 비어 있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교실 수업을 제한하는 새로운 법률 때문에 책들은 이제 학교 벽장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플로리다 교사는

그 조치 중 하나인 교육에 있어서의 부모의 권리(Parental Rights in Education) 또는 비평가들이 “동성애라고 말하지 말라(Don’t Say Gay)”법이라고 부르는 법은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에 대한 교육을 금지합니다.

“유치원에서 3학년까지 또는 연령에 적합하지 않거나 발달에 적합하지 않은 방식으로

주 표준에 따라 학생.” 또 다른 새로운 법률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에 대한 교육을 제한합니다.

그 결과, Woods는 Palm Beach 카운티 교육구가 5월에 교사들이 교실 도서관에 있는 모든 책을 검토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체크리스트를 발송했다고 말했습니다.

Woods는 체크리스트가 있는 모든 책을 살펴볼 시간이 없다고 말하면서 모든 책을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책은 없었지만 우리가 계속해서 듣는 말은 ‘글쎄, 무슨 일이 생기면 면허를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이라고 그는 국가 교육자 면허를 언급했다. “그래서 그들은 아무도 돕지 않고 벽장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교육법의 부모 권리 지지자들은 유치원에서 3학년까지의 교실 수업으로 제한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연령에 적합하지 않거나 발달에 적합하지 않은” 교육을 금지하는 법의 일부가 모든 학년의 교사에게 부모의 소송을 제기할 수 있게 한다고 말합니다.

법은 연령이나 발달에 적합한 예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법을 어기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설명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법을 가장 잘 시행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구의 해석은 매우 다양합니다.more news

Woods는 Palm Beach 카운티에서 교사들이 법을 준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거의 받지 못했고 그들이 받은 지침도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Woods는 교사들이 학교 둘째 날에

학생이 실명과 다른 이름을 사용하도록 요청할 경우 양식을 작성하여 학생의 부모에게 집으로 보냅니다.

이메일 성명에서 팜비치 카운티 교육구 대변인은 플로리다 주

Education은 리소스 페이지에서 부모 권리 법안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대변인은 “교육구는 주의 부모의 권리 법안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학생이 선호하는 이름에 관한 정보는 학부모가 작성해야 하는 양식의 한 구성 요소일 뿐입니다.

부모의 권리 법률의 일부로 모든 부모와 보호자는 건강 관련 서비스에 대한 동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 캠퍼스에서. 학군에 재입학하거나 새로 입학하는 모든 학생은 학생 등록 ​​양식을 제출해야 합니다.

건강 정보 외에도 부모와 보호자는 현재 연락처 정보, 자녀의 선호하는 이름 등을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