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밀밭의 파수꾼의 희귀 사인판을

호밀밭의 파수꾼의 희귀 사인판을 £225,000에 판매 중입니다.

호밀밭의 파수꾼의

해외토토직원모집 JD Salinger는 그의 친구들이 돈을 벌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전 소설의 새겨진 사본은 수집가가 얻기 가장 어려운 책 중 하나입니다.

한때 미국 학교와 도서관에서 가장 검열을 받은 책이었습니다. 이제 유일한 에디션

작가 JD Salinger가 어린 시절 별명인 Sonny로 서명한 호밀밭의 파수꾼이 £225,000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Salinger는 1951년 소설의 성공을 위해 친구와 가족이 돈을 벌고 있는 것에 대해 분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 결과 서명된 사본은 책 시장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 호밀밭의 파수꾼의 새겨진 초판이 2010년 그가 사망한 후에야 경매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이 판은 프론트 무료 엔드페이퍼에 저자가 가족 친구에게 다음과 같이 새겼습니다. “To Charles Kirtz with

JD Salinger의 모든 좋은 소원(Sony Salinger의 Ada와 Victor에게 추가 인사) New York 10/18/56.”

Peter Harrington Books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Saatchi Gallery에서 열리는 Firsts: London의 희귀 도서 박람회의 일환으로 이 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로 기술된다.

기록을 깨는 아이템이자 20세기 미국 소설에서 얻기 힘든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골동품 서점 협회 회장이자 Firsts 도서 박람회 회장인 Peter Harrington Books의 소유주인 Pom Harring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0세기 문학. 경매 기록에는 새겨진 초판이 한 번만 나와 있습니다.

새겨진 사본은 진지한 현대 미국 문학 컬렉션의 최고 위치가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J.D. 샐린저의 악명 높은 애매모호함 때문입니다. Salinger는 극도로 사적이었고 어떤 형태로든 홍보를 피했으며 특히 그의 작품을 홍보하기 위해 전기 자료를 사용했습니다.”

호밀밭의 파수꾼의

박람회에는 “금지된 책”이라는 주제와 호밀밭의 파수꾼이 있습니다. 샐린저의 데뷔작,

불만을 품은 청소년이 등장하는 홀든 콜필드(Holden Caulfield)는 원래 연재 형식으로 출판되어 미국에서 지속적으로 논란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1960년 털사의 한 교사는 나중에 복직되기는 했지만 교실에서 가르쳤다는 이유로 해고되었습니다. 1982년까지 20년 동안 이 책은 미국 학교와 도서관에서 가장 많이 검열된 책이었습니다.

Harringt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 사본은 Salinger가 Ann Agoos에게 준 두 개의 새겨진 초판 중 하나였으며 그녀의 손자 Charles와 William에게 새겨져 있었습니다. Ann, 그의 책판은

그녀의 남편 Sam은 New York City Park Avenue 1182에 있는 Salinger의 부모와 같은 아파트에 살았습니다.

. Salinger는 아이들과 함께 어린 시절 친구였습니다. 이 책을 받은 사람인 Ada와 그녀의 형제 Victor의 어머니도 비문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사인오프인 ‘Sonny’는 샐린저가 태어날 때 부모가 지어준 별명이었습니다. 이것은 샐린저가 이 별명을 사용하여 서명한 유일한 알려진 새겨져 있는 책입니다.”

2010년에 서명된 초판의 사본이 경매에 나와 $65,000(£56,000)에 낙찰되었습니다. 이것은 낮은 가격으로 간주되었으며 열악한 상태와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Salinger가 사망한 후 그해 1월에 시장에 새긴 사본의 홍수가 났지만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17세의 홀든 콜필드(Holden Caulfield)가 이 책의 마지막 부분에서 분리되고 거의 의식의 흐름 스타일로 서술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호밀밭의 파수꾼은 캘리포니아에서 제대하려는 주인공을 따라갑니다.

우울증 치료를 받은 요양원. 섹스, 음주, 마약 남용, 십대 반항에 대한 묘사는 이 영화를 즉각 고전적이면서 동시에 비난의 대상으로 만들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