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휴가

호주

멋진 호주 휴가가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캐러밴을 해변으로 견인하는 것은 여러 세대의 호주인들의 여름 전통이었습니다.

그러나 2년간의 코로나바이러스 여행 제한으로 인한 수요 증가는 많은 캐러밴과 캠퍼밴이 이제 일반 가족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멜버른에 거주하는 Lani Lewis와 그녀의 파트너는 1년 넘게 중고 캠퍼밴을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가격이 급등하고 대기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루이스는 “우리 둘 다 여행을 좋아하고 해외 여행이 너무 어렵고 비싸며 가까운 장래에 안전하지 않을 것 같아서 밴으로 호주 여행하는 것이 여행 버그를 만족시키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희는 1년 넘게 중고 밴을 구하려고 했으나 시장에 나와 있는 것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쌌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캐러밴을 찾는 것으로 바꿨지만 동일한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루이스 씨는 온라인에 등록된 대부분의 중고 캠퍼밴은 수요가 많기 때문에 매우 빨리 팔려 합리적인 가격을 협상할 기회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루이스는 “다른 사람들을 대신해 말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우리가 접근할 수 없고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mber Engelhardt도 몇 달을 보냈지만 “중고 밴의 터무니없는 가격” 때문에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Engelhardt는 “우리는 장착되지 않은 밴에 대해 10,000달러 이상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캠퍼밴 가격 인상을 ‘코로나 세금’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밴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 밴을 만들면서 여전히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거래가 없으면 많은 사람들이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수요 증가는 제조업체에도 압력을 가했습니다.

호주 제조업체이자 소매업체인 Jayco는 전년도에 비해 신규 및 중고 RV 판매가 35% 증가했습니다.

내셔널 세일즈 매니저인 Scott Jones는 이전에는 캐러밴을 고려하지 않았던 새로운 사람들이 시장에 들어오면서 매출이 크게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Scott은 “수요 증가는 우리가 모든 생산 라인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생산 프로세스에 더 중점을 두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수요가 증가하는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생산 리드 타임이 길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기사모음

Upwey 거주자인 Natalie Amoroso와 그녀의 파트너는 두 자녀와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작년에 캐러밴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2021년 5월에 캐러밴을 샀고 7개월 후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찾았습니다.

아모로소 씨의 가족은 올해가 끝나기 직전에 들어왔습니다.

“[판매점]은 우리가 올해 그 특정 캐러밴을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가족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Caravan Industry Victoria CEO인 Robert Lucas는 차량 유형에 따라 한때 6~9개월이 걸리던 대기 시간이 작년에는 최대 12개월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올해 주문이 정상적인 대기 시간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빈 밴을 구입하고 Peachwood Co의 Chris Ellis와 같은 서비스를 고용하여 맞춤형 피팅을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