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파운드 에너지 지불: 청구서가 포함된

400파운드 에너지 지불: 청구서가 포함된 세입자가 놓칠까 봐

청구서가 집세에 포함된 세입자는 집주인에게 지불되기 때문에 정부의 400파운드 에너지 리베이트를 놓칠 수 있다고 자선단체에 경고합니다.

주택 자선 단체인 Shelter는 이 단체가 “집주인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지원을 전가하는 데 따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약 585,000가구(개인 세입자의 13%)가 임대료에 에너지 요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400파운드 에너지 지불

먹튀사이트 정부는 집주인이 할인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NRLA(National Residential Landlords Association)는 또한 집주인이 에너지 재판매인 역할을 하는 경우 “[규제 기관] Ofgem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절감액을 세입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인 가정 에너지 요금은 컨설팅업체 콘월 인사이트(Cornwall Insight)의 예측에 따르면 2021년 10월 연간 1,400파운드에서 1월 3,615파운드로 증가했다.

정부는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할인을 포함하여 상승하는 생활비를 지원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주 정부는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의 사람들이 지불금을 받는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재무부는 북아일랜드의 가구에 지불하는 방법에 대해 Stormont 장관과 여전히 논의 중입니다.

이 금액은 2023년 10월과 11월 에너지 요금에 66파운드, 2023년 12월부터 3월까지 월 67파운드의 할인을 포함해 6회에 걸쳐 지불될 예정이다.

돈을 받는 방법은 청구서를 지불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400파운드 에너지 지불

그러나 집세에 에너지 요금이 포함된 세입자의 경우 집주인이 요금 납부자이기 때문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5세의 Helen은 Leicestershire에 있는 4베드 집의 방을 빌린 비용과 함께 임대합니다.

그녀는 집주인에게 400파운드 지불금을 전달해 달라고 요청하면 올해 말 계약이 갱신될 때 집세를 인상할까봐 걱정합니다.

그녀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갱신과 내 새 집세가 얼마가 될지에 대한 대화가 두렵기 때문에 배를 흔들지 않는 쪽으로 기울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성을 밝히고 싶지 않은 Helen은 박사 과정 학생이며 그녀의 급여는 9월에 단 2% 인상될 것입니다.

그녀의 집세가 인상된다면 그녀는 그녀의 다른 생활비를 충당하기 위해 “진짜 스트레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렌은 낯선 사람들과 집을 공유하기 때문에 비용을 분담해야 하는 하우스메이트와 상황을 논의하는 것도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그녀와 같은 감정을 느낄지 몰랐습니다.

공과금 청구서와 관련하여 정부 지침에 따르면 인가된 공급업체와 국내 전기 계약을 체결한 다음 사용량에 따라 세입자에게 전기를 재판매하는 집주인은 최대 재판매 가격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는 집주인이 재판매하는 에너지로 수익을 낼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정부는 고정 에너지 비용이 임대료에 포함되어 있는 국내 전기 연결을 가진 집주인은 “할인된 지불금도 세입자에게 전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자선단체는 집주인이 저축을 세입자에게 전가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Shelter의 CEO인 Polly Neate는 “집주인이 이 지원을 양도해야 하는 특정한 법적 의무는 없지만 사용한 에너지에 대해 세입자에게 과도하게 청구하거나 이익을 얻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