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도 부러뜨릴 수 없는 헤드폰?

DJ도 부러뜨릴

서울 오피 DJ도 부러뜨릴 수 없는 헤드폰?
대유행이 닥치기 전에 안네 프랑켄슈타인은 대부분의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 술집이나 클럽에서 디제잉을 하곤 했습니다.

그녀는 그리워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웃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조용한 삶을 선호합니다. 폐쇄되기 전에 공연을

너무 많이 한 것 같아요. 제 속도에 맞춰 음악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스럽게도 Anne에게는 Jazz FM의 오전 중반 쇼인 하루 일이 있습니다.

삶을 바쁘게 만들 뿐만 아니라 그 공연은 그녀의 키트, 특히 헤드폰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그녀는 과거에 헤드폰을

과도하게 사용하고 실수로 부수어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그 값비싼 교훈을 얻은 그녀는 일을 위해 헤드폰에 많은 돈을 쓰지 않습니다.

“저에게는 DJ에게 적절하게 들을 수 있도록 사운드를 충분히 분리시켜주는 저렴하고 견고한 헤드폰이 있습니다.”

DJ도 부러뜨릴

헤드폰이 섬세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내부에 여러 개의 움직이는 부품이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움직이는 부품의

원리는 20세기 초 스피커가 처음 등장한 이후로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자석 가까이에 있는 코일에 전류를 흐르게 하면

코일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 코일에 얇은 재료 시트(다이어프램)를 부착하면 진동이 소리를 낼 것입니다.

소위 움직이는 코일 시스템은 수년에 걸쳐 훨씬 더 정교해졌습니다. 더 나은 재료와 똑똑한 전자 장치로 음질이 향상되었으며

스피커는 귀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축소되었습니다.

그러나 현대 헤드폰에는 여전히 파손될 수 있는 여러 개의 움직이는 부품이 있습니다. 헤드폰을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것은

기술이 헤드폰 시장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실리콘 밸리 기업인 xMEMs의 약속 중 하나일 뿐입니다.More News

이 기술의 핵심에는 압전 효과라는 것이 있습니다. 어떤 재료를 구부리면 전류가 발생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전류를 통과시키면 구부러집니다.

굽힘은 소리를 만들기 위해 수년 동안 이용되었지만 그 소리는 매우 정교하지 않았습니다. 종종 부저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최근 재료의 발전으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xMEM은 기술을 개선했으며 스피커가 기존 방식으로

생성된 최상의 사운드와 일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스피커는 매우 작으며 컴퓨터 칩과 같은 방식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6개의 작은 스피커를 하나의 칩에 장착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한 곳에 모여 있는 이 장치는 견고하고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xMEMS의 마케팅 부사장인 Mike Housholder는 “다음 단계의 기계적 충격 저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어 버드 조립 라인에 트레이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또한 비행기를 타거나 다른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기능인 소음 제거 효과가 더 크다고 약속합니다.

Housholder는 회사의 기술을 사용하는 최초의 헤드폰이 내년 4월에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 스피커와 헤드폰으로 일해 왔으며 현재는 자신의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오디오 엔지니어 Kelvin Griffiths는 “흥미로운” 기술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그러한 시스템의 잠재적인 이점을 볼 수 있지만 동시에 조심스럽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무빙 코일 스피커가 수십 년에 걸쳐 평가되어 왔으며 xMEM이 아직 통과하지 못한 종류의 조사라고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