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에 텍사스 ​​기부자

GOP에 텍사스 ​​기부자, Abbott 주지사, 총기 규제 조치 지지 서한 서명
텍사스의 보수당과 공화당 기부자들은 지난주 Uvalde의 Robb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 이후 더 엄격한 총기 규제 조치를 지지하기 위해 의회가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러한 기부자 중 일부는 GOP와 그렉 애벗 주지사의 캠페인에 기여했으며 현재 적기법,

총기 구매 법적 연령을 21세로 높이는 것과 배경 조사를 확대하는 것과 같은 조치를 지지하고 있다고 텍사스 트리뷴이 토요일 보도했습니다.

트리뷴에 따르면 일요일 댈러스 모닝 뉴스 전면에 게재될 이 서한에는 억만장자 로버트 롤링을 포함해 총기 권리 지지자들 250명 이상이 서명했다.

총기 규제 법안을 통과시키려는 보수적인 텍사스인들의 노력은 지난주 18세 총기 난사 살바도르

라모스(Salvador Ramos)가 살인 며칠 전에 합법적으로 구입한 두 개의 AR-15 스타일 소총을 사용했던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를 살해한 후 나온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텍사스의 보수당과 공화당 기부자들은 의회가 보다 엄격한 총기 규제 조치를 지지하는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위의 Greg Abbott 주지사가 5월 27일 텍사스주 Uvalde에 있는 Uvalde 고등학교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습니다.

공개 서한을 지불한 J.P.

Morgan Chase의 전 고위 간부인 Todd Maclin에 따르면 서명국은 총기 안전을 위한 길을 닦는 동시에 총기 규제법이 전국적으로 일관되게 제정되도록 하는 연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보도했다.

GOP에

파워볼사이트 추천 편지의 일부는 “대부분의 법 집행 전문가들은 이러한 조치가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최근 동료 보수주의자들의 여론 조사는 그러한 총기 안전 조치에 대한 강력한 지지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보수적인 총기 소유자인 전직 은행 간부는 트리뷴에 따르면 지난주 총기 난사 사건이 “

저에게 동기를 부여했고 정말로 제 피부를 파고들었고 진행 중인 노력을 지지하도록 격려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저 내가 뭔가를 해야 한다고 느꼈고,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일들도 있다고 믿는다”며 “대단하다”고 느끼는 보수적인 총기 소유자들로부터 총기 개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Cornyn]을 지원해야 할 필요성이 절실합니다.”

서명자들은 잠재적 총기 규제 조치에 대해 의회에서 초당적 협상을 주도하는 데 존 코닌 상원의원을 지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리뷴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의 존 코닌 상원의원이 우발데와 우리 위대한 나라 전역의 다른 곳에서 발생한 최근 비극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이끌고 있는 것에 감사한다”고 썼다. “그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보여주었듯이 이 초당적 노력을 이끌 적임자입니다.More news

코닌은 금요일 폴리티코에 수정헌법 2조에 따라 준법 시민의 권리를 제한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발데 학교 총격

사건이 상원을 압박하지 않는다면 “당황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떤 형태로든 초당적 입법 대응에 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