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 Abbott 계속해서

Greg Abbott, 계속해서 합법적인 망명 신청자를 북부 도시로 버스킹
미국 관세국경보호청(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의 통계에 따르면 남부 국경 통과는 수년 만에 최고 수준입니다.

Greg Abbott

사설토토사이트 그리고 4월부터 Greg Abbott 주지사의 “Operation Lone Star” 프로그램에 따라 170대 이상의 버스가 텍사스 주를 떠났습니다. 물, 의료 용품 또는 휴게소.

주의 비상 관리 부서에서 운영하는 텍사스 관리들은 이러한 놀이기구가 무료이고 안전하며 자발적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Abbott는 망명 신청자들이 Big Apple에서 환영받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Abbott 주지사는 발표한 성명에서 “Washington D.C. 외에도 뉴욕시는 Eric Adams 시장이 보호 구역 내에서 자랑했던 풍부한 도시 서비스와

주택을 받을 수 있는 이민자들에게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reg Abbott

Abbott는 “첫 번째 이민자 그룹을 태운 버스가 아담의 도시에 도착한 후 그가 모든 이민자를 두 팔 벌려 환영하겠다는 약속을 지켜서 압도되고 압도된 우리의 국경 마을이 안도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그러나 학대에 대한 보고와 텍사스 당국과 목적지 도시 간의 조정 부재를 고려할 때, 애벗은 망명 신청자들에 대한 이 대규모 버스를 정치 극장으로 이용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Grannies Respond 계열사인 Team TLC NYC의 이사인 Ilze Thielmann은 “Abbott가 하는 일이 가증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9명의 자원 봉사자로 구성된 소규모 그룹과 함께 NYC에 도착한 첫 번째 그룹(총 54명)을 환영했습니다.

월요일에 그녀는 130명의 추가 도착자를 환영하는 것을 도왔고, 이번에는 다른 비영리 단체 및 시장의 이민 업무 부서와 협력했습니다.

Thielmann은 Newsweek에 “우리는 성역 도시이며 자랑스럽습니다.

“여기에는 도시 자체를 대표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돕고자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Abbott는 의도적으로 가능한 한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마누엘 카스트로 이민국장은 기자들에게 “사람들은 왜 뉴욕으로 향하는 버스를 타야 하는지 혼란스러워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이 여기에 도착하기 위해 버스에 머물도록 강요되거나 협박을 당하는 것이 우려됩니다. more news

” 이 사진에서 카스트로는 2022년 8월 10일 뉴욕의 항만청 버스 터미널에 텍사스에서 온 이민자들이 도착하기 전에 언론인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텍사스는 국경 주에서 수천 명의 이민자를 워싱턴 DC, 뉴욕시 및 기타 지역으로 보냈습니다.
너무 많은 망명 신청자들의 예상치 못한 계획되지 않은 버스킹은 2주 전 Fox News에서 확인한 “북동부 자유주의 지도자들의 위선을 보여주기”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의 마스터 플랜의 일부입니다.

공식 기록에 따르면 텍사스 주는 이 점을 증명하기 위해 6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애벗은 8월 2일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버스를 그들이 완전히 이해할 때까지 계속 보낼 것”이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바이든 행정부가 국경에 관한 법률을 집행할 때까지”라고 말했다.

Thielmann은 Abbott가 버스로 보내는 사람들이 미국 정부의 망명 청문회를 기다리고 있으며 합법적으로 미국에 체류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