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ll’d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

grill'd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짜를 사도록 설득하기 먹튀검증

21일: Crown Street과 Collingwood의 Grill’d 매장이 ‘Impossably Grill’d’ 표지판을 조용히 제거하고
원래 메뉴로 돌아가기 전까지 식물성 전용 매장으로 지속된 기간입니다.

공동 창업자 사이먼 크로우(Simon Crowe)가 이전에 식물성 운동을
“영구적인 추세”라고 묘사한 버거 체인은 이제 일반 버거를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불만을 받은 후 매장이 단지 시험에 불과했다고 말합니다.

“이 시험은 항상 시험이었고 우리는 우리의 미래 계획을 알려주기 위해 찾고 있던 통찰력을 얻었습니다.”라고 Grill의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Grill’d 고객 반발은 호주에서 대체 육류에 대한 팬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는
다수의 회사가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까다로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Grill’d의 역전 후 2주 후 Impossible Foods는 호주 식료품 부문에 처음으로 진출하여 Woolworths에 진출했습니다.

다음 날 v2food는 식물성 치킨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Impossible Foods International 수석 부사장인 Nick Halla는 Sydney Morning Herald and the Age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고기보다 선호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1년 된 회사는 글로벌 대체 육류 산업의 선구자이며 한라는 호주에서 상품을 배송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목표는 소비자를 교육하고 사람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목표는 호주의 초기 식물 기반 산업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그와 함께 농부에 이르기까지 전체 시스템을 구축하기 시작하고 전체 생태계가 식물 기반으로 전환되도록 돕습니다.”

호주는 연간 1인당 약 89.6kg으로 세계 육류 소비 측면에서 상위 3개국에 속하며 식물성 회사가 세계에서 가장 깨기 힘든 시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지구 온난화에 대한 경고가 커지는 가운데 보다 지속 가능한 선택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했습니다.
2020 회계연도에 호주 슈퍼마켓 진열대에 있는 대체 육류 품목은 두 배로 늘었고 식물성 육류 식료품 판매는 46% 증가했습니다.

CSIRO가 지원하는 v2food의 사장인 Nick Hazell은
“식품 업계에서 일하면서 많은 제품을 출시했지만 가장 오래 지속되는 제품은 맛있는 제품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는 결코 맛을 타협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고기를 사는 곳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그것이 큰 잠금 해제라고 생각합니다.”라고 Hazel이 말합니다.

“주류 육류 구매자 … 그들은 우리를 똑바로 지나갈 것입니다.”

식물 기반 산업이 극복해야 하는 또 다른 주요 장벽은 비용입니다. 비건 및 식물성 옵션에는 전통적으로 프리미엄이 붙어 있습니다.
Hazel은 가격이 여전히 쇼핑객의 주요 고려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속 가능성과 영양에 대한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음식은 ‘맛있고, 제가 감당할 수 있습니까?’에 관한 것입니다.”

기사보기

Impossible Foods는 스펙트럼의 상단에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비프’ 버거 패티는 2팩에 9.50달러로, Woolworths의 4팩 클래식 비프 패티 8.50달러보다 두 배 이상 비쌉니다.
그러나 한라는 미국에서 생산량이 늘어나면서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고 지적한다.

“시간 문제야.” 그는 2년 전에 가격을 15%, 그리고 작년에 다시 20%까지 가격을 내렸다고 말했다.

“가격은 이미 거대한 규모의 산업인 대량 육류 시장에서 보는 것보다 약간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식물성 [제품]이 동물보다 더 저렴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