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Mott

Matthew Mott: 잉글랜드가 새로운 원데이 코치로부터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호주의 Meg Lanning

1994년 초 영국 여름날, Matthew Mott는 갈색 판지 상자를 들고 Porthill Park Cricket Club의 홈 경기에 나타났습니다.

그는 한 달 정도 전에 영국에서 해외 프로로 일하면서 신생 크리켓에 대한 열망을 향상시키려는 조용하고 신선한 얼굴의 퀸즐랜드 주민으로 North Staffordshire 클럽에 도착했습니다.

코인파워볼 Mott는 그가 득점하는 방식으로 새로운 팀 동료들의 애정을 빠르게 얻었습니다.

넷볼 껄끄럽고 빈번한 타격 – 클럽 생활에 기꺼이 참여하려는 의지와 함께.

Matthew Mott

Newcastle-under-Lym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에 취직하여 금요일 밤에 나머지 펀터들보다 먼저 음식을 제공받는 것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특별한 토요일에 호주인은 상자를 열고 Porthill의 크리켓 역사의 한 세기를 되돌리려고 시도했습니다.

“누군가가 기억할 수 있는 한, 클럽 색상은 금빛이 가미된 적갈색과 녹색이었습니다.”

Matthew Mott

Mott의 전 Porthill 팀 동료인 David Cotton에 대해 설명합니다. “뭔가 이상한 이유로,

Motty는 이 엄청나게 밝은 노란색 호주 스타일의 원데이 캡을 ​​착용해야 한다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Porthill은 매우 전통적인 클럽이지만 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는 어떻게든 우리에게 이 카나리아 옐로우 캡을 채택하도록 설득했습니다.

클럽 배지로 수 놓은. 그는 그들 모두를 스스로 소싱했고 우리는 시즌 내내 그것들을 입었습니다.”

Mott는 21세 생일이 지난 10월 Tia Maria와 베이컨 치즈 귀리 케이크를 좋아하게 되면서 Porthill을 떠났습니다. 좌타자,

머무는 동안 리그 기록인 1,130개의 득점을 기록하기도 했던 그는 한 달 후 그의 절친한 친구인 고 앤드류 시먼즈와 함께 퀸즐랜드에서 1급 데뷔를 하기 위해 언더로 복귀했습니다.

그러나 모자 이야기는 Cotton에 인상을 남겼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개인의 기대치를 짊어지면서도 팀 문화에 대해 깊이 생각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글래모건, 호주 여성들과 함께 감독으로 재직하는 동안 선수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킬 제스처였다.

그리고 잉글랜드의 화이트볼 감독이 된 그 남자에 대한 통찰을 주는 이야기다.

모트는 1973년 10월 Charleville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가족이 골드 코스트로 이사하기 전에 물은 종종 시추공에서 공급되어야 했습니다.

아일랜드 혈통을 가진 그의 아버지 빌은 럭비 리그를 했으며 그의 아들이 다니는 학교의 교장이었습니다.

Palm Beach Currumbin 고등학교 – 그의 어머니 Robyn도 가르쳤습니다. 그의 자매 중 한 명과 그의 형도 교사입니다.

교육은 그의 핏줄이었고, 호주의 따뜻함은more news

여자 주장인 멕 래닝(Meg Lanning)이 모트의 목가적인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학교 선생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는 느낌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의 코칭은 관계와 신뢰 구축을 기반으로 합니다.”라고 Lanning은 말했습니다. “

나는 그것이 그가 크리켓에서 선수들을 알 수 있었지만 크리켓과는 거리가 멀었다는 사실이 그가 그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