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LI와 해양해안경비대

RNLI와

RNLI와 해양해안경비대(Maritime & Coastguard Agency), 드론 테스트 실시
토토사이트 추천 드론이 바다에서 실종된 사람들을 구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사우스 웨일즈에서 시험되고 있습니다.

RNLI와 MCA(Maritime & Coastguard Agency)는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동안 St Athan에서 일련의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테스트 중인 시나리오에는 해안선 수색과 진흙 구조가 포함됩니다.

MCA의 항공 기술 보증 관리자인 Phil Hanson은 드론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지만 기존 방법을 대체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험에서 어떻게 나아갈 것인지에 대해 언급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우리 모두가 동의하는 한 가지는 드론이 헬리콥터, 해안경비대 구조대 또는 구명정을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색 및 구조에 사용할 추가 도구입니다.”

RNLI에 따르면 매년 약 190명이 영국과 아일랜드 해안에서 목숨을 잃습니다.

드론 기술은 이미 자연 재해에 유용하다는 것이 입증되어 구조대원들에게 해당 지역의 조감도를 제공합니다. RNLI의 Hannah Nobbs는 일주일 간의 테스트가 2년 간의 작업의 정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RNLI는 1800년대 코르크 구명조끼부터 워터젯 추진 섀넌급 구명정의 설계 및 제작에 이르기까지 신기술을 수용한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RNLI와

“따라서 이제 수색 및 구조 활동에서 드론의 잠재적인 사용을 탐구하는 것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North Wales Police는 범죄 퇴치를 돕기 위해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는 웨일즈의 최신 부대가 되었습니다.More News

15명의 장교와 직원이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여 조사에 사용할 비디오와 이미지를 캡처하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여기에는 실종자 수색과 도로 교통 조사 및 주요 범죄 사건에서 증거 수집이 포함됩니다.

드론은 Deeside’s Gateway to Wales Hotel의 화재를 조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열화상 카메라도 탑재할 수 있는 팀의 두 대의 드론은 이미 작년 재판에서 실종자를 수색하고 사건을 조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부대 작전 계획 부서의 Insp Craig Jones는 그들이 어려운 지형이나 도달하기 어려운 지역에서 이미지를 수집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었고 장교들이 정보를 빠르고 안전하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촬영한 라이브 이미지는 경찰이 현장에서 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게이트웨이 투 웨일즈 호텔에서 대형 화재를 진압하는 소방관을 돕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노스 웨일즈 소방 및 구조 서비스의 스튜어트 밀링턴은 공중 이동을 볼 수 있는 능력을 말했습니다. 화재 핫스팟을 보여주는 이미지는 진행 중인 사건에서 “상당히 유용한 도구”였습니다.

경찰과의 협약은 소방당국이 필요할 때 경찰 드론 조종사를 불러 사고 처리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스 웨일즈 경찰의 Gareth Pritchard 차관은 무인 항공기가 범죄와 싸우고 지역 사회를 돕는 비용 효율적인 도구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몇 분 안에 드론을 공중에 띄울 수 있어 범죄가 진행 중일 경우 생명을 구하고 중요한 증거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